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산 맛집] 어도원 깔끔한 맛집 회 동태탕 복어탕 아구탕

728x90
반응형

 

가족이랑 군산 맛집인 어도원을 갔어요!
엄마께서 제일 좋아하는 곳이기도 해요

깔끔하게 음식이 나와서
먹기에 좋다고 하세용~

어른들이랑 가면 좋은 음식점이에요!!
맛도 짱짱!!!

 


오늘의 추천메뉴

민어탕과 갈치찜


식당내부 들어가기 전에
왼쪽에는 주방이에요~

안에 수조관도 있고 신선한 생선을 먹을 수 있어요~

오른쪽에는 방이 아닌 거실형으로 되어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방들이 있어요~

방안으로 들어가면 4인~5인 이렇게 있어요!!
저희가족은 여기서 먹었어용ㅎㅎㅎ

아구탕 1 민어탕 2 초밥 1 이렇게 시켰어요

기본 밑반찬!!
완전 정갈하지 않아요??ㅎㅎ

군산은 바닷가라 해산물이 많은데
밑반찬으로 삶은 문어 새우 회무침 등
이렇게 나왔어요~~

 

밑반찬들 어느하나도 빠짐없이 맛있었어요!!

원래 회를 줬는데 전복철판버터구이!!
제가 초밥 말고 전복철판버터구이를 먹고 싶었는데 사이드 메뉴라 4인 시키고 나서 추가로 주문 해야한다구ㅠ

그래도 이렇게 나와서 다행ㅎㅎ
근데 진짜 맛있었어용ㅎㅎㅎ

 

초밥 원래 10피스인데 오빠가 한시를 못참고...ㅎㅎㅎ
초밥... 비싸요.. 차라리 탕 시키세요 ㅋㅋㅋㅋ

민어탕!!

민어탕은 처음 먹어봤는데
와.. 엄청 부들부들~~~

입안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그냥 밥한그릇 뚝딱!

밥을 먹고 나면 후식으로 매실차를 줘용ㅎㅎ

분위기 있고 깔끔한 곳!!
친구한테 사진 보냈더니 꼭 상견례하는 곳같다구 ㅎㅎㅎㅎㅎ

어른들 모시고 가거나 회식에 안성맞춤인거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