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여행] 무지개도로,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을 하나씩 올리도록할게용ㅎㅎㅎ

부모님과 2박 3일을 갔다 왔어요~

여행 테마는 인생샷!

 

여행은 남는게 사진이라 생각해요

사진을 보면서 추억하니까!!ㅎㅎ

 

1일차 여행 일정

 

제주 공항 > 조이렌트카 > 도두동 무지개해안 > 도두봉 키세스존 > 한담해안산책로 > 아르떼뮤지엄 > 히든클라프 앤 네이처 호텔 > 맛있수다 흑돼지

 


공항에 내려서 조이 렌트카로 갔어요!

이건 나중에 자세히 포스팅할게요!

 

렌트카를 타고 첫 여행지는 공항과 5분 거리인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

 

 

 

 

 

 

 

 

알록달록해서 #인생샷 찍기 딱 좋더라구요

#무지개도로 뒤에는 바다도 보여서 ㅎㅎㅎ

힐링~~~

 

 

 

 

 

옆에 절벽?보이게 이 부분에서 찍으면 예쁜 사진을 건질수 있더라구요!!

 

 

 

 

 

 

제주 여행 3일동안 해가 짱짱하게 떠서

사진찍기 아주 좋았어용ㅎㅎㅎ

 

 

 

엄마 특유의 사진감성ㅋㅋㅋㅋ

약간 비스듬히 찍기 ㅎㅎㅎ

그래서 수평맞춰달라고 했어요 ㅠㅠㅋㅋㅋㅋ

 

 

 

 

 

이사진이 개인적으로 예쁘게 나왔더라구용ㅎㅎㅎ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일동 1734

그 다음 코스는 도두봉 무지개도로에서 3분거리인 도두봉 키세스존에 갑니당~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갈만한곳 #제주일정 #제주도계획 #제주도휴가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무지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