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객리단길 카페] 목련을 부탁해 전주객사 카페

728x90
반응형

 

 

 

 

언니가 추천한 #객리단길카페

#목련을부탁해 를 갔어요!!

전주는 한옥!이니

한옥을 개조해서 예쁘게 꾸며놓은 카페더라구요

 

갔을때 사람들도 얼마 없어서 잔잔한 느낌과

평온한 느낌을 받고 왔어요~

 

 

 

조명과 풀이 한옥을 더 멋스럽게

해주는거 같아요 ㅎㅎㅎ

 

 

목련을 부탁해 #객사카페 입구

한옥은 언제봐도 예쁜거같아용ㅎㅎ!!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기다란~~~ 복도도 있고

그 옆엔 옛날 물건들이 인테리어 되어있더라구요

 

한옥의 멋을 더 살리는!!

 

 

내부 모습

구조가 ㄷ 자라 건너편 모습도 잘 보이네요 ㅎㅎ

 

 

주문한거 나왔당~~

더치방울라떼랑 카페라떼, 케익

다 맛있더라구용ㅎㅎㅎ

 

 

#더치방울라떼 즐기기~

얼음으로 만든 커피에 전주우유를 넣으면 천천히 녹아서 라떼가 자연스럽게 만들어져요!!

 

특이한 메뉴로 다시 한번 가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맛저하시구 요기 카페 가보세요~

 

목련을부탁해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46-35

 

#전주카페 #객리단길카페 #한옥카페 #분위기카페 #더치방울라떼 #목련을부탁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