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전남 여수] 뮤비감성, 환기 카페

728x90
반응형

 

 

친구가 여수 올때마다 가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따라갔어요!!

 

친구가 안 유명해졌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ㅋㅋㅋ 사장님은 많은 손님이 왔으면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엔티크한 분위기가 인스타 감성이더라구요!!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 나오겠더라구요

 

 

 

 

 

하얀 천을 보면ㅋㅋㅋ 그 대사가 생각나더라구요

 

'하얀 천과 바람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ㅋㅋㅋㅋㅋㅋ 영원이 고통받는 선배 (더블에스..ㅋㅋㅋ)

 

 

 

여기 카페는 신기한게 두방으로 이루워졌더라구요!

 

주문하는 곳이랑 다리보이는곳으로!!

저희는 주황문으로 ㄱㄱ

저희 다 수다쟁이들이여서 ㅋㅋㅋ 조용한 곳으로 가야하거든요

사람이 없는곳으로~

 

 

 

 

다른 방도 정말 예뻤어요 ㅎㅎㅎ

 

 

 

 

 

 

 

 

 

 

 

 

 

여기가 포토존!! 진짜 예쁘게 나오더라구요ㅎㅎ

 

 

 

예쁜 카페는 대부분? 맛이 없었는데 여기는 진짜 jmt...!! 스콘 정말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녹차는 원래 제가 안 좋아해서 ㅋㅋㅋ 입맛이 아니라서..패스ㅎㅎ

 

 

 

 

저는 주황색 온주밀감시켰어요! 귤맛나서 좋았어욯ㅎㅎ 붉은색은 패션후르츠 상큼해서 침고이는 맛이고

커피는 아아, 콜드블루

 

 

 

 

 

 

하얀천이랑 바다 조합이 진짜 예쁘긴한데 저기서 계속 있기엔... 더워요ㅋㅋㅋㅋㅋ

 

사진만 후딱 찍었어야했는데 4명이서 간거라 큰 테이블에 앉아서 먹었더니... 탄거같아요

 

 

 

 

저기 뒤에 다리도 보이고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친구 중에 사진 잘 찍는 친구가 여수여행 내내 열일해줬어요!!ㅋㅋㅋ 고마워

 

 

 

 

 

 

메뉴에 대한 설명도 친절하쥬ㅎㅎ

사장님 성격을 잘 알 수 있더라구오!!

 

 

 

 

 

 

 

주문할때 어떤 차에 어떤 디저트가 어울리는지 자세하게 설명해줘서 디저트에 맞게! 잘골랐던거같아요!!

 

 

 

 

 

 

 

 

 

 

방안에 종이같은 것들이 인테리어처럼 되어있었는데 디저트랑 차 조합에 대해서 있어서 찍었어요!!

 

 

여수가면 또 가고 싶은 카페!!

아담하고 여수를 볼 수 있는 곳이라 좋았어요ㅎㅎ

 

환기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동 60-2

 

#여수카페 #여수환기 #환기카페 #인스타감성카페 #여수인스타감성 #인생샷카페 #스콘 #말차 #여수볼곳 #바다가보이는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