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전카페] 알로하녹 분위기 있는 대전카페

728x90
반응형

대전에 갈 일 있어서 카페를 알아보던중에 예쁜카페가 있어서 #알로하녹 으로 갔어요

알로하녹
매일 11:00~21:00
대전 중구 대종로521번길 29 알로하녹


저녁먹기 전에 배가 고파서 음료랑 #치즈케익 이렇게 시켰어용ㅎㅎㅎㅎ




카페인을 못먹어서
딸기우유를 먹었는데 달달하고 딱 좋았어요!!ㅎㅎ

치즈케익이랑 커피이지만 카페인을 못먹는
관계로 ㅎㅎㅎㅎ



여기 카페는 넓기도 하고
인테리어도 시원시원한 느낌 아늑한 분위기라
있으면 힐링되더라구용ㅎㅎㅎ

잘 선택했당ㅎㅎㅎ


약간 한옥과 유럽풍의 조화랄까?

예쁜 포트랑 잔들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신선한 조합이더라구용ㅎㅎㅎ



날씨가 따뜻했더라면 밖에서 마셧을텐데
추위를 잘 타서 안에서 먹었어요

다음에는 날씨 따뜻한 봄 가을에 오면 딱일거같더라구용ㅎㅎㅎ




http://kko.to/sKvulJ-otG

알로하녹

대전 중구 대종로521번길 29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