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전주 객리단길] 숲속을 지나면 레트로 감성 하루일기 카페

728x90
반응형

 

#전주객사 를 걷다가 항상 여기를 걸을때마다 안이 궁금하다~~

이렇게 생각만하고 그냥 지나쳤었는데

이번에는 함 가보쟈!! 해서 들어가게 된 카페가

#하루일기 카페였어요!!

 

 

 

 

옛날 소품들이 많은 카페였어요

 

 

 

여기는 본 층에서 다락방같이 만든 곳!

 

여기서 친구랑 같이 먹었우요~~ㅎㅎㅎ히히

 

 

이 파랑 선풍기 실화...???

외할머니 댁에서 봤던 #선풍기였는데

1960년대... 나보다 더 나이가 한참인..

#도시바선풍기

파란색 선풍기~~~ㅎㅎㅎㅎ 진짜 옛날에만 볼수있는 감성 선풍기

 

 

 

샹들리에~~

 

sia의 샹들리에가 생각나는군

 

 

 

시킨 메뉴!!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올린거

#복자스무디 (복숭아+자몽) #딥초코라떼

제가 복자스무디 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다 마시지 못했어오ㅜ 그래도 맛있었어오 상콤달콤

 

 

다락에서 본 1층

 

여기 건물이 지하 1층 1층 2층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2층은 안하는거 같구

 

여기 계단으로 내려가면 또다른 공간!!

약간 옛날 학교 분위기 나더라구요

 

은근히 미로같은 카페예요!!

 

신기방기~

 

#미싱기 이거 외할머니 댁에 있었는뎅!!

 

옛 물건 보면서 어릴때 #추억 회상

 

 

이렇게!! 사장님이 옛날 물건을 잘 모아두셨거나 수집하시는 취미가 있으신거 같았어요

 

#타자기 는 여기 카페에서만 3개 본듯해요

 

약간 여기 근현대 박물관 느낌났어요 ㅋㅋㅋㅋ

박물관 안가도 될거같더라구요~

 

 

 

추억의 #달고나 까지!!

여긴 하나부터 열까지 레트로군..!!

 

컨셉을 제대로 잡은 카페!

 

 

이건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사진!!

뭔가 사연있어 보이는 사진같지 않나요??ㅎㅎ

 

이렇게 날짜 적힌 사진들은 같이간 친구가 찍었어용ㅎㅎㅎ 덕분에 블로그 사진들이 풍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