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북 군산] 수송동 맛집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728x90
반응형

엄마랑 같이 연안식당에 갔어요~~ㅎㅎㅎ
꼬막비빔밥을 먹고 싶어서 갔는데요 ㅎㅎㅎ

연안식당 옆에도 밥도둑이 쓰여져있을만큼 ㅋㅋㅋ
전에도 한번 친구랑 와서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꼬막ㅎㅎㅎ 진짜 맛있었어요!!ㅎㅎㅎ

영업시간
매일 11시 ~ 22시 (월요일 휴무)
063 465 7776

군산 수송동 연안식당 내부는 엄청 넓어서
여러명이서 와도 괜찮아요~~ㅎㅎㅎ

다른 밑반찬들도 맛있어서 ㅎㅎㅎ
밥이 나오기전에 다 먹었어요 ㅎㅎㅎ

엄마는 뚝배기 해물탕 시키셨어요
양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신선해서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꼬막비빔밥 다 비빈후 모습!!
여기에 연안식당만의 참기름을 넣어야!!
드디어 완성 돼요 ㅎㅎㅎ
진짜 맛있어서 배가 엄청 찼는데도 계속 들어가더라구용ㅎㅎㅎ


메뉴판

연안식당 메뉴판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었더니 행복해졌어요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