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맛집] 상무초밥 송천동

728x90
반응형

오늘 저녁은 상무초밥을 먹었어요!!ㅎㅎ
역시 깔끔한 음식은 일식만한게 없더라구요

상무초밥 슬로건이 밥이 맛있는 초밥집이었군요!!
평소에는 전북도청점에 있는 상무초밥을 갔었는데 오늘은 송천점으로 가봤어요!!ㅎㅎㅎ

상무초밥 인테리어는 깔끔해서 먹기도 보기도 참 좋았어요! 주방내부도 잘 보여서 초밥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ㅎ

역시 상무초밥은 어딜가나 인기인거같아요!!
사람들이 북적북적ㅎㅎㅎ

첫 에피타이저로 소바와 된장국~

드디어!! 기다리던 모듬초밥이 나왔어용ㅎㅎㅎㅎ
언넝 먹자아~~

역시 음식은 근접샷이 잘 나와요~
1인분 딱 적당하게 잘 나온거같아요

근데 한가지 의문점!!

왜 상무초밥은 체인점인데 도청점은 튀김을 주었는데 송천점은 없는가..???
궁금하더라구요!!

매실은 나왔어요 ㅎㅎㅎㅎ

그래도 맛있었고 딱 알맞게 먹은거 같아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어여~

나중에 송천동 갈일 있으면 가보세요~





#상무초밥 #전주맛집 #송천동맛집 #전주상무초밥 #초밥은여기 #깔끔한음식 #튀김 #매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