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하나투어 항공권 취소 후기 진짜 어려움...! (취소 빨리 하는법, 취소수수료)

728x90
반응형

 

하나투어 항공권 취소 정말 어렵다ㅠㅠㅠ

원래 설날에 엄마랑 같이 다낭을 가려고 예약을 하고 결제를 했는데

 

 엄마가 동생을 보고싶다고 해서 독일로 가기로 했다ㅎㅎㅎ 우리 가족 다 p아닐까 생각이 든다..ㅎㅎ

 

독일가는 뱅기표 금욜날에 끊어서 하나투어 뱅기표 취소해야겠다 했는데...

 

복병일줄이야..

 

 

 

 

 

 

 

 

일단 하나투어 취소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가지고 검색을 했더니 블로그 후기를 찾았다

 

그 블로그 후기에서는  1:1 게시판 문의를 하라고 해서 했더니만.... 돌아오는 답은 여기 아니라고...

 

 

하하하하ㅏ...

 

 

 

그래서 하라는 대로 다시 따라갔다

 

 

 

예약한걸 클릭한다음에

정보 주루룩 내려서 보면

 

예약 결제 및 문의내역이 있다

그 옆에 항공온라인 문의 클릭해서

예약 취소 및 환불 요청하면끝

 

근데 언제 오려나....ㅠㅠ

나 빨리 취소해야 오늘이 91일 전인데

 

 
 
 
 

하 오늘 지나면 큰일나는데

 

아침에 1899-1833 항공권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막 연결이 어렵다고 그러고...

 

그래도 폰 번호 남겨놓으면 연락준다고 했는데 진짜 올줄 몰랐는데 퇴근 직전에 연락와서 다행...ㅎㅎㅎㅎㅎ

 

그래도 연락이 오긴오는구나..ㅎㅎ

전화가 더 빨리 해결됐다.

 

5시 전까지 6만원 입금하면 끝ㅎㅎㅎ

 

대행수수료 1만원씩은 환불이 불가하다고...ㅎㅎㅎㅎ

 

총 8만원의 취소 수수료가 들었다ㅠㅠ

엉엉.. 다신 안해...

 
 
 

근데 왜 5시30붐에 좌석상태 변경이야..?

취소인데...???

 

 

그 후에 취소가 되어서 1인당 결제했던 항공권료가 들어온당....ㅎㅎㅎㅎ

넘나 힘든 과정을 통해 돈이 들어오는거 보고....

 

 

다음에는 절대 투어 통해서 안한다...!!!

차라리 얼마 차이 안난다면 투어통해서 하는것보다

그냥 직항 비행기 사이트를 가서 끊는 것이 수수료도 덜 들이고 하는 법인거같다!!

 

대행수수료 붙나 안붙나 항공권 사이트 들어가는게 이득인거같다... 나중에 취소할때 더더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