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타듀벨리 공략] 스타듀벨리 레아공략 레아호감도 레아 이벤트 하트별 상황

728x90
반응형

레아의 기본 정보! 생일은 겨울 23일

친구는 엘리엇

둘이 예술가니까 어울려~~

 

 

레아에게 주면 사랑하는 음식 

이것들은 어느정도 농장이 성장했을때 가능한거라서

초반에는 레아에게 호감도를 못얻는다.

 

이것들을 주면 진짜 최악

호감도 -20을 받는다

 

 

<하트 이벤트>

 

하트가 2개일때 ♥♥

키스해도 될까? 이거 선택하면 우정 -100 포인트...

그치... 예술로 먹고 사는게 어려운일이지..ㅠㅠ

 

 

하트가 4개일 때 ♥♥♥♥

켈이 전 남친이었군

내가 인물이 여자여서 전남친을 그녀라고 표현하는구낭

1~3번은 괜찮은데

4 5번 선택하면 우정 -20

하트 6개 ♥♥♥♥♥♥

하트가 6개일때 레아에게 선물을 받는데 

제목이 나야?ㅎㅎㅎㅎ

 

하트가 7개일 때 ♥♥♥♥♥♥♥

과일을 따달라고 ㅋㅋㅋㅋㅋ

목마태워서 열매를 땄당

 

 

 

 

하트 8개 ♥♥♥♥♥♥♥♥

하트 8개는 레아의 전시가 이벤트이다

피에르 잡화점 오른쪽에 레아의 전남친인 켈 ㅋㅋㅋㅋ

딱봐도 화가 많이 나보인다

아 아름다운 풍경때문에 여기 마을로 왔구낭

나랑 비슷하네....ㅎㅎㅎㅎ

작품설명도 친절하게 해주구

힛ㅎㅎㅎㅎ 내가 하라고 해소

전시회를 열었더니 ㅎㅎ 나에게 고맙다고 하는 레아

 

 

 

 

하트 10개 ♥♥♥♥♥♥♥♥♥♥

피크닉 좋아!!!

갑분키스...??!

전남친 켈이 수풀속에서 튀어나온다 ㅋㅋㅋㅋ

난 평화주의자라구.. 그래서 대화로 말렸더니

레아가 주먹으로 ㅋㅋㅋㅋㅋ 켈 얼굴을....!

아마 첫번째를 선택했어야하지 않았나 싶다.

그렇게 생각해줘소 고마워 레아 ㅎㅎ

더 조용한데가서 모하려구!!!!

 

 

이렇게 10개 하트를 채우면 이제 결혼을 할 수 있어요~

그치만 전 알렉스랑 할거기 때문에 ㅎㅎㅎ

레아의 이벤트를 다 보기 위해서 하트를 채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