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타듀벨리 공략] 호감도 다 올렸더니 이런 결과가......!! 하트올리고 주의해야할점!(feat.현실고증)

728x90
반응형

에밀리한테 살구주려고 갔더니만 다들 모여있었다....!!!

기다려 멈춰....!!!!

 

 

애비게일이 가장 화난거같다... 무셔....;;;;

모든 여자 npc가 내 여자친구 ㅋㅋㅋㅋ

하트를 꽉꽉 채웠더니 다 내 여친이 되었다..ㅎㅎㅎ

 

이걸 알기 전까지만 해도 다 여자친구 만들어야지~~

남자친구 만들어야지~~~ 이랬는데....

 

남자친구도 엘리엇빼고는 다 하트 10개 만땅.....

엘리엇 하트 하나만 채우면 이런 상황과 같게 되려나...ㄷㄷㄷ

 

갑자기 팜므가 되었네 ㅎㅎㅎㅎㅎ

 

 

뷔페라니...마루야........

그건 아니였어.......

 

사실 너네 중에는 결혼을 안하려고 했단다....

 

 

 

앗... 에밀리 텐트....ㅋㅋㅋㅋㅋ

내가 한건 아니지만 미안!!!!

 

 

제일 여린친구네ㅠㅠ

 

 

헤일리도 화가 엄청 났다....ㅎㅎㅎ;;

 

 

저 질문에 난 다들 진정해!!! 해명할 수 있어!!!

이 답을 골랐고 ㅋㅋㅋㅋ

 

 

또다른 선택지가 나왔는데

저 3개중에 난 맨 마지막꺼 ㅋㅋㅋㅋ

그랬더니 진짜 난리가 남.........

 

몰랐구나....미안

 

 

저 돈표시는 뭘까???

 

 

헐랭.... 진짜 나 무시하는거야??

마루... 넌 내 첫 여친이었다구......ㅠㅠㅠ

 

 

 

진짜로 여자친구 npc들이 저렇게 나를 무시햇다...

이게 얼마까지 갈지는 모르겟지만

 

 

진짜 현실 고증 제대로 한거같아... 무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