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타듀벨리 공략] 스타듀벨리 샘 호감도 하트 이벤트

728x90
반응형

스타듀벨리 샘 이벤트에 대해 작성해볼려구해요~

샘은 스듀에서 연주를 하는 아이구요

샘의 생일은 여름 17일 이때 좋아하는 선물을 주면 하트가 올라갑니다~

켄트와 조디의 아들이고 빈센트는 남동생이에요

 

친구로는 세바스찬 애비게일 페니가 있어요

무도회때 페니랑 춤을 추어요~~

주면 정말 좋아하는 선물은 선인장열대 메이플 바 피자 호안석 이렇게 좋아요!

초반엔 피자는 잘 만들 수 있어요~!

 

 

 

하트 2개 ♥♥

세바스찬이랑 샘이랑 샘방에서 즉흥연주를 하고 있어요. 어떤 음악을 했으면 좋겠는지 물어보는데

아무거나 대답해도 우정엔 영향 미치지 않아요~~

 

 

하트 3개 ♥♥♥

겨울 제외한 계절에 오전 7시~ 오후 3시 사이 맑은날 해변으로 들어가면 이벤트를 볼 수 있어요 이건 1년차에만 하는거라 2년차부터는 안나온다고 해요~

 

1년차때는 켄트가 집에 안돌아왔는데 그 이유가 전쟁을 하고 있기 때문에라고 그래서 샘의 동생 빈센트가 아빠 언제 오냐고.. 보고 싶다고 해요. 이때도 아무 대답을 해줘도 우정에 영향 미치지 않아요!

 

 

하트 4개 ♥♥♥♥

샘의 집에 들어가면 발생하는데 달걀을 주다가 떨어뜨려요 ㅋㅋㅋㅋㅋㅋ

그 소리 듣고 엄마가 들어오는데 화를 낸다고 샘이 자신이 했다고 말해달라 하지 말아달라고 ㅋㅋㅋㅋ

3개 답변이 있는데 

1. 샘이 간식을 저한테 주다가 떨어뜨렸어요 < 이건 우정 -10

2. 샘이 저한테 간식을 줬는데 제가 떨어뜨렸어요 < 우정 +50

3. 샘이 일부로 떨어뜨렸어요. 재밌을 거라 생각했나봐요 < 우정 -50

 

3번하면 치명타네요 ㅋㅋ큐ㅠ

 

 

하트 6개 ♥♥♥♥♥♥

샘이 스케이트 보드를 타면서 에밀리와 헤일리네 화단을 뭉개는데 루이스가 저를 붙잡고 의견을 물어보는데

어떤 답변을 해도 하트에 영향 미치지 않아요~

 

하트 8개 ♥♥♥♥♥♥♥♥

샘이 도시에서 하는 밴드 공연에 초대하고 4시에 버스 정류장에서 보자고 해요.

 

버정을 갔더니 사람들이 모여있네요~

오 진짜 축제 분위기 난다~ 

아니 ㅋㅋㅋㅋㅋㅋ 노래 내용이 ㅋㅋㅋㅋㅋㅋ

농장일 광산일 나무 캐는일 ㅋㅋㅋㅋ 신박하군

 

노동요인가???ㅋㅋㅋㅋ

진짜 둠칫둠칫하게 되는 노래였어요 ㅋㅋㅋㅋㅋ

스킵하지 말고 쭉 보세요~~

 

내덕이라고 하는 샘 ㅎㅎㅎ 

 

 

 

 

하트 10개 ♥♥♥♥♥♥♥♥♥♥

샘에게 편지 받고 맑은날 오후 8시~ 자정 사이에 마을 들어가면 발생해요

 

?? 왜 몰래 들어가???ㅋㅋㅋㅋ

오 밴드 말고 관심사가 나야??ㅋㅋㅋㅋ

 

 

오 박력...!!

뜨악!!! 갑자기 어머니 들어오시면 우째

그러니까 왜 몰래 들어갔어ㅠ.

 

나보고 침대 안으로 숨으라구??!!

 

어머니... 팔굽혀펴기 거짓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벌건 이유는 ㅎㅎㅎ 나랑 있어서~

 

엄마를 후다닥 보내고 ㅋㅋㅋㅋ

갑분 키스타임??

여기는 하트 10개 채워지면 관례 행사야 ㅋㅋㅋㅋ

 

구랭~~ 나도 오래 기억할게 샘!!ㅋㅋㅋㅋㅋ

 

결혼은 샘이랑 안할랭ㅋㅋㅋㅋ

결혼하고 밴드한다고 나돌아다닐거같드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