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여행 day 3] 제주공항 면세점 탈탈탈 털기

728x90
반응형

 

 

 

드디어 제주여행 마지막!!ㅋㅋㅋㅋㅋ

#제주공항면세점 전에 기내에서도 #항공면세점 에서 물건 겟했어용ㅎㅎ

 

 

 

아 이때가 제일 설레쥬~

비행기 안에서 비행기 소음 들으면서 잠잘오는뎅ㅎㅎㅎ

비행기 안 asmr도 있더라구요

 

 

 

 

지니~~ 스토어 ㅋㅋㅋㅋ

진에어를 탔기에 지니~

아 진에어 기내방송 마지막에 재밌는 문구였었는데 뭐였더라..ㅋㅋㅋ

튼 나중에 타볼일 잇으면 유심히 들어보세요! 전 빵터졌답니당ㅋㅋㅋ

 

 

 

이걸 구매했어요 ㅋㅋㅋㅋ #기내홈쇼핑

할인을 엄청 하길래 ㅎㅎ

#갈바닉워터필링기

 

 

 

 

 

 

이고 미스트랑 함께 써야한다해서 ㅋㅋㅋ 미스트 안키우기 때문에 일단 스킨으로 해봤는데

엄청나요 ㅋㅋㅋㅋㅋ

 

근데 제 피부가 건조해서 자주하면 안될거같더라구요

근데 각질 제거할때 좋은거같아요~~

 

 

 

 

 

 

제주공항 면세점에서는 엄마랑 같이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을 구매했어요

 

 

 

 

샘플들도 귀엽더라구용

 

 

 

 

점심을 여기서 먹었어요 원래 함덕해변 맛집가려고 했는데 거기가 5시부터 연다길래ㅠㅠ

아쉬운데로 공항 음식점에서 먹었는데 맛있었아요ㅋㅋㅋㅋㅋ

 

 

 

 

이 줄은 ㅋㅋㅋㅋ #담배 줄..ㅋㅋㅋㅋ 티켓팅인줄ㅋㅋㅋㅋ

1인당 담배랑 술 제한 있는거 아시죵??

담배가 세금을 많이 부과하니 여기서 많이들 사시네용

 

 

 

 

 

 

 

텀블러랑 유리병들 예쁘더라구요

 

 

 

 

제주 모양 #초콜릿

 

이것들 말고도 제 #가방 도 사구(엄마의 취업선물 근데 여행가는 동안은 아직 발표 안됐었어요 ㅋㅋㅋ 엄마의 선견지명) 엄마 가방두 사구 #향수 도 사구 ㅋㅋㅋㅋ 아니 제주 2박 3일 있는 비용보다 면세점에서 더 썻더라구요 ...ㄷㄷ

 

해외를 못나가니까 면세점은 제주 밖에 없응게 ㅎㅎㅎ이렇게 합리화를 해봅니당

 

 

 

 

안녕 제주

 

 

 

 

.

 

 

또 가구 싶당ㅎㅎㅎ

제주국제공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공항로 2 제주국제공항

#제주도공항 #제주공항 #제주공항면세점 #기내면세점 #에스티로더파운데이션 #제주여행 #제주도공항면세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