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의도 불꽃축제] 이촌한강공원에서 본 여의도 불꽃축제 후기 💙 넘나 예뻐용

728x90
반응형


10월 8일날 한 여의도 불꽃축제 ㅎㅎㅎㅎ
드디어 후기를 올리네용ㅎㅎㅎ

이날 날씨는 정말 화창하고 아름다웠어요
담날부터 계속 비내리더라구요
만약 날씨가 안좋으면 아쉬웠을텐데 다행이었어요!


친구랑 만난 시간이 2시10분 정도고 이촌 한강 공원엔 2시 30분 정도였어요!


이미 사람들은 만석 ㅎㅎㅎ 좋은 자리는 이미 겟겟


저희가 잡은 자리에 누우면 이렇게
나무들이 보이고 햇살이 아주 그냥 ㅎㅎㅎ짱짱


원래 저 앞에 갈대밭이었는데 사람들이 어거지로 깔고 앉아서... 다들 앉았다는...슬픈 이야기

이때 아마 자연훼손이 많이 되었을거라 생각이 든다.

라면 줄 스면서 찍은 일몰 ㅎㅎㅎ


다들 멀리서 보이는 불꽃때문에 일어나구..ㅎㅎ

저는 안보여서 새로운 장소로 이동!

사람들이 물가 옆까지 가더라구요 ㅋㅋㅋㅋ
무섭지 않나...

근데 자리 못구했으먄 좋은 자리인거같긴해요 사람들도 별로 없구

근데 이거 힘들게 서서 보는데 느낀점이
한강뷰에 살고있는 사람이 위너다..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

당근마켓에 베란다만 빌려주는데 50만원ㅋㅋㅋㅋㅋ ㄹㅈㄷ....

그래도 불꽃은 예뻣당ㅎㅎㅎ
역시 우리나라 한화 불꽃이 더 예뻣옹ㅎㅎㅎㅎ


3년만에 여의도 불꽃축제라 사람도 많이 왔고 그랬는데 사진작가님들은 보고 전보단 별로라구...

나 기대하구 갔다구요!!!!
힝..

근데 친군 넘 좋았다고 했어요 ㅎㅎㅎㅎ
전 이촌한강공원은 좀 아쉬운 포인트고 여기서 제대로 보려면 다리 앞에 있는 뷰포인트로 가야 다리가 가리지 않고 잘 보일거같아요


다음에는 여의도 공원에서 누워서 보는걸로?ㅎㅎㅎㅎ


#여의도불꽃축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