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안여행] 데이지 개화시기, 부안 마실길 1코스 부안 마실길2코스 데이지 위치, 장소 주차장 가는방법🌼

728x90
반응형

 

부안여행 가볼만한 곳은 #부안마실길1코스
이번에 샤스타데이지를 보기 위해 1코스랑 2코스 둘다 가봤어요!! 네비 찍을때 장소도 알려드릴게용ㅎㅎ

 

샤스타 데이지 개화시기
5월 중순~말 (말정도가 만개해요)

제가 간 날짜는 (22.5.28 토)
그 전주에 갔어야 애들이 생생해요.. 사람들이 다 밟고 눕혀놔가지고 만개는 했는데 좀 아쉽더라구요ㅠㅠ

부안마실길 1코스
장소: 국립 새만금 박물관 (23년예정)


세계 잼버리 축제때문에 23년 안에 국립 새만금 박물관을 완성한다고 1코스 관리인 분이 말씀하시더라구요~

제 폰케이스듀 #샤스타테이지 ~~~
같이 찍으니까 예쁘더라구용ㅎㅎㅎㅎ

원래 마실길 2코스부터 가고 나서 1코스 갔는데
2코스 갈때만해도 구름이 많이껴서 사진 잘 안나오겠다 했는데

다행히도 1코스 갈때 구름이 걷혀서 ㅎㅎㅎㅎ 하늘이 예쁘게 나오더라구용ㅎㅎ

1코스는 계단 올라가면 새만금 방조제가 쭉 보이고 바다도 출렁거리는게 보이니 맘이 확 트이더라구용ㅎㅎㅎㅎ

초근접샷도 예뻐용ㅎㅎ

2코스 보다 부안마실길 1코스가 데이지도 많고 바다도 볼수있고 사람들이 적게와서 사진찍기 좋더라구용ㅎㅎㅎㅎ

 

1코스는 나무들이 있어서 더운데 열을 잘 식혀줄수있었어요!!
2코스는 나무 하나도 없어서.. 더위각오하고 가셔야해용ㅎㅎㅎㅎㅎ..




이제 2코스를 알려드릴게요~~😄😄

#마실길2코스 장소

부안 마실길 2코스
위치: 송포항

 

네비에 송포항 치고 거기다 주차하면 돼요~
약간 사람이 많이 몰리면 주차공간이 협소하니 이 점 유의하고 가세용~~


여기가 송포항

차를 주차하고 데크 계단을 올라가면 이렇게 조개에 우리 영원히 스릉흐즈 ㅋㅋㅋㅋㅋ 이런거 있고 ㅋㅋㅋㅋㅋ 아 로또 당첨되자!! 모두의 소원도 있더라구용ㅎㅎㅎ

그렇게 10분을 걸으면 (길이 좀 고르지 못해서 운동화 필수..! 힐신고 가지마세요...)

언덕배기아래로 쫙 펼쳐진 마실길 2코스~~

사람 피해서 사진찍기 조금 힘들었어요
더군다나 햇빛을 가릴 방법이 없어서 살짝 어질어질... 우산 들고 가세요~~

데이지반지~♡

2코스는 내려가서 약간의 수영? 아니 모래놀이를 히시더라구용ㅎㅎㅎ 리트리버가 여기서 수영하는것도 봣어요 ㅎㅎㅎ 귀욤

 

꽃밭에 가면 다들 이런포즈 하나씩 하자나요??ㅎㅎㅎ
누가 꽃이게유~~?^0^

수줍수줍ㅋㅋㅋㅋ

2코스는 이렇게 바다랑 같이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ㅎㅎ

 

5월달~6월 초까지 샤스타데이지를 볼수있으니 부안마실길로 ㄱㄱㄱ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