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맛집] 전북대 맛집 have a good table 해브어굿테이블

728x90
반응형

 

 

샤브샤브랑 전골 생각날때마다 해브어굿테이블 가야지!!ㅋㅋㅋㅋㅋ

여긴 먹고 배탈 안나더라구요

전골 먹고 배탈난적있어서...ㅜㅜ 고기가 싼건가 저랑 같이 간 지인도 배탈났었어여..;;

 

영롱한 선홍빛 고기

 

 

 

분위기 맛집 갬성맛집답게!!!

 

그래서 손님 비율이

여 7 남 3 ㅋㅋㅋㅋㅋㅋ

 

 

 

 

역시 여기는 항상 웨이팅!!!

 

원래 저희 앞에 3팀인가 있어서 방문장부 작성하고 나가있으려고 하려던 찰나!!!

 

2명이신거예여??라는 말에 네네네네네네넨!!!

3팀 추월하고 자리 땋!

 

그 3팀은 3명이상이었어요 ㅋㅋㅋ

뭔가 미안했지만 ㅎㅎㅎ 테이블이 거의 2인테이블이라..

2명이서 오는게 제일 빠르게 먹을 수 있을 거같더라구요!!

 

 

 

 

운좋게 일찍 자리에 앉아서 익혀지길 기다리고!!

드디어 한입~~

 

역시 먹던맛...! 그리웠다구ㅜㅜ..

 

 

제가 만든 셀프죽!!! 완전 잘만들었죵?? 야채밥 안에 동그랗게 파서 계란을 탛!

 

 

하 셀프죽 하나 시켰는데...

 

분명... 시켰는데??? 왜 안나오지

셀프죽 준비할게 거의 없는걸로 아는데???

 

야채밥 계란 빈그릇 끝인뎅...달라졌낭

 

하... 알고봤더니 그냥

"셀프죽 하나여!"

"네에~"(하고 깜빡하심..;;)

 

엄청 기달렸네... ㅠㅠ난 순간 셀프죽에 다른게 추가되서 안나오는건가???

 

15~20분 정도 기다렸나.. 넘 안오길래

같이간 친구가 화장실면서 얘기했더니

 

"아앗.. 죄성해여.." 그제서야 들어갔다..휴ㅠㅠ

그새 배꺼졌다구요!!!!!!! 책임져 ㅠㅠㅠ

 

운좋게 일찍들어간거 다 무효된 느낌이랄까..

 

그래도 맛은 있었다. ㅎㅎㅎㅎ맛있으면 됐지ㅎㅎㅎ

 

일찍 들어가는 tip
2인으로 가세요

 

 

해브어굿테이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18-8 2층

 

#전북대맛집 #전주맛집 #해브어굿테이블 #셀프죽을기다렸다 #맛은있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