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간

군산 롯데몰 아레나 여성 수영복 (주차)

728x90
반응형

 

 
제가 운동 중에 제일 좋아하는 것이 수영인데 수영장에서 입을 수영복이 없어서 롯데몰로 오게 되었어요!
 
군산 롯데몰 아레나 여성 수영복 (주차)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군산 롯데몰

영업시간 화~일 (10:30~21:00)
월요일 휴무

전화 1577-0010

위치 전북 군산시 조촌로 130 롯데몰 군산점

 
 
군산 롯데몰 아레나로 오게 된 이유가 원래 군산에 아레나가 두 곳 있었는데 다 사라졌더라고요...ㅠ
 
원래 나운동에도 있었고 예스트에서도 있었는데 다.. 없어졌어요...
 
그래서 수영복 살 수 있는 곳인 롯데몰 아레나로 가게 되었어요!
 
 

 
제가 몸이 워낙 마른 편이어서 삼각 수영복을 입게 되면 나중에 늘어나서 불편할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아예 사각 수영복으로 사자! 싶었죠. 그리고 다른 부분도 보완할 수 있어서 사각 수영복을 사게 되었어요.
 
가격은 149,000원이었어요!
 
온라인이랑 가격 같았어서 사이즈 맞는 걸로 입어보고 구매했어요!
 
색이 검정이랑, 네이비 있었는데 검정은 뭔가 아파 보여서 네이비로 했습니다!
 
 

 
아레나 수영복 판매하시는 직원분이 수영을 하다 보면 나중에는 삼각 수영복으로 찾게 된다고 하셨어요.
 
활동성 면에서는 삼각 수영복이 더 낫다고 하더라고요~
 
그렇지만 저는 사각으로 해보고 나서 결정하려고요!
 
 
 

 
 
군산 롯데몰 아레나 수영복점은 실내수영장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풀장에서도 입을 수 있는 수영복을 판매하는데요,
 
저는 이미 이런 수영복은 많았어서 예쁘다~ 하면서 구경만 했어요!
 
 
 

 
더위에 또 살 타는 것이 싫은 분 들은 래시가드나 요즘에는 래시가드도 타이트한 것보다 일상복처럼 잘 나오더라고요!
 
 
 
 

군산 롯데몰 주차장은 지하주차장 1층, 지상주차장 4~7층까지 있어요!
 
비 오거나 더울 때는 만석이니... 눈치 싸움을 좀 해야 주차를 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군산 롯데몰 아레나 여성 수영복 (주차)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올여름 아레나 수영복으로 꾸준하게 수영하러 다니려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