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간

[싱어게인 콘서트] 신나게 놀싱어게인 TOP3 콘서트 후기 전주 콘서트

728x90
반응형

 

 

2021 싱어게인 전주 콘서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콘서트를 보고 왔어요~~~ㅎㅎㅎㅎ

 

 

 

올해 여름에 광주에서 싱어게인 콘서트 Top 10을 봤었는데 이번에 전주에서 콘서트를 한다구~~~해서

갔어요 ㅎㅎㅎㅎㅎ

 

광주에서 할때 정말 재밌고 행복했어가지구 ㅎㅎㅎ

기대를 하고 총총 갔죵ㅎㅎㅎ

 

 

 

 

싱어게인 1 할때 전 이승윤님을 응원했어서 ㅎㅎㅎ

 

 

#전주 소리문화전당 모악당에서 했어요~

 

 

 

모악당에 들어가기 전에 사람들을 구경했는데

 

다들 가수에 맞게 파랑(이승윤) 빨강(정홍일) 노랑(이무진) 옷을 맞춰입고 오셨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코로나가 아직 사라지지 않았으니ㅠㅠ

안심콜을 하고 나서

 

백신 접종 맞은 증명서를 보이고

손소독 까지 하고 들어갔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2021.12.18 토 2시 공연을 봤어요 ㅎㅎㅎ

 

 

들어가기 전에 정말 기대기대!!

 

 

넘 기대를 해서 그런지 ㅋㅋㅋㅋㅋㅋ 배가고파서

2층에 햄버거나 다른것들을 판다고 해서 갔어요 ㅋㅋㅋㅋ

 

치킨너겟을 먹고 화장실도 가고 ㅋㅋㅋㅋㅋ

 

콘서트 보기전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갔지용ㅎㅎㅎㅎ

 

 

 

 

 

티켓팅할때 얼마나 손떨렸던지 ㅋㅋㅋㅋ

금방 자리가 차가지고..........

 

 

콘서트를 신나게 즐기고 있는데

3분이 준비한 코너!!ㅋㅋㅋㅋㅋㅋ 각자 노래를 부르고 질문을 했어요 ㅋㅋㅋㅋ

 

아 이승윤님은 관객이 듣고 싶은 노래를 불러주는데

관객 중에 한분이 플랜카드로 원하는 노래를 적어오셨음ㅋㅋㅋㅋㅋ

 

관광지니까 #관광지사람들 이라거 ㅋㅋㅋㅋㅋ

 

근데 반전...!!! 뜻은 진짜 철학적이었다

 

딱 2번 불렀고 이번이 3번째여서 무반주로 기타로 불러줬는데 진짜 좋았다ㅎㅎㅎㅎㅎ

 

 

 

노래를 다 듣고나서 관객들이랑 같이 사진찍는 타임이 있는데 때맞춰서 찰칵!!ㅋㅋㅋㅋㅋ

 

 
 

무대에서 우릴 보면 저런느낌이구낭ㅋㅋㅋㅋㅋ

 

아 또 생각난게 3분코너 하면서 정홍일님이 앉은 의자가 ㅋㅋㅋㅋ 부러졌어요ㅠㅠㅋㅋㅋㅋㅋ

 

이무진님은 전주라해서 전주비빔밥 다음주비빔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드립이 별로라 생각했는지 죄송합니다하고 #과제곡 을 불러줬당ㅋㅋㅋㅋ

 

 

앵콜곡 후 안녕 정말 즐거웠어요!!

 

 

세분이 노래 부르고 나면 진한 여운과 감동이 느껴졌다...ㅎㅎㅎㅎ

 

이승윤님은 말도 잘하셔가지구 노래에 한번 감동하고 말에 또한번 감동...!

어떻게 저렇게 생각을 할수있는거징?ㅎㅎㅎ

 

무대매너는 얼마나 장난아니던지~~

얼굴 가까이 자주 보여주고 ㅎㅎㅎ

 

 

 

제일 기억나는 무대

#이승윤 물

#정홍일 마리아

#이무진 가을타나봐

 

딱 목소리와 잘 맞는 노래들인거같다!

 

 

 

스트레스를 싹 풀고 온 기분~~

빨리 떼창 부를수있는 날이 오기를..!

 

박수만 치니까 손바닥만 퉁퉁 붓는거같아...

목소리도 나가고싶다 ㅋㅋㅋㅋㅋㅋ

 

올해 마지막 콘서트 행복했다😍

 

 

 
 

 

#싱어게인콘서트 #싱어게인 #싱어게인1 #싱어게인2 #싱어게인top3 #싱어게인이승윤 #싱어게인이무진 #싱어게인정홍일 #싱어게인전주콘서트 #싱어게인지방마지막콘서트 #관광지사람들 #신호등 #손에닿지않은기억 #2021콘서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