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간

[세병호 피크닉] 가을에 가면 좋은 전주 세병호 피크닉

728x90
반응형


지난 추석에 동생들이랑 세병호 가서 피크닉을 했어요~~~ㅎㅎㅎ

추석마다 동생들 만나서 같이 놀았는데
이번에는 코로나이기도 하고 안전하게 야외에서 놀려고 세병호를 왔어요!!


커피는 밖에서 사오고
디저트는 동생이 직접 베이킹한!!
레몬케익이랑 바나나케익을 먹었어요!!

진짜.. 예전부터 동생이 베이킹해서 만들어올때마다 와... 이건 진짜 팔아야해....!!했는데 진짜 대박이에요ㅎㅎㅎㅎ

또 먹고 싶다~~^0^


저녁으로는 교촌 후라이드 치킨 편의점 떡볶이 타이거맥주 3개 이렇게 했어요 ㅎㅎㅎ
제가 취업한 턱으로 이렇게 사주었디요 ㅎㅎㅎ



세병호 잔디에 앉아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동생이 저걸 들고 있어야한다고 ㅋㅋㅋㅋ
엄청 푸릇푸릇하고 하늘도 화창하니 사진 잘나오더라구요


뉘엿뉘엿 해가지고 보라푸른색 하늘이 쫙 깔렸는제 참 예쁘더라구요 ㅎㅎㅎ
날씨도 정말 좋았고 가을의 선선함을 잘 느낄 수 있었어요~~~


추석이라 보름달 보이죠??ㅎㅎㅎㅎ
정말 풍경도 예쁘더라고용ㅎㅎㅎ

세병호는 또 야경이 예쁘잖아요~

달이 보여서 계속 찍었답니당ㅎㅎㅎ


가을이 매일이였으면 또 쉬는날도 매일이었으면 하고 글을 마무리 해용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