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간

[싱어게인 콘서트] 광주 싱어게인콘서트 후기 다들 대박..!!

728x90
반응형


싱어게인 콘서트를 보고 왔어요...!

대박입니다 진짜..!!
무대를 찢었다 이 한마디가 나와요...ㄷㄷ

2021.6.19 토요일
오늘 기점으로 #싱어게인전국투어 콘서트가 시작되었어요!!

첫번째 지역은 광주!!

원래 전주 한다고 했었는데 취소 되가지고ㅠㅠ
광주로 재빠르게 클릭!!!

그래서 다행이 1층!!! 조금은 앞자리?에서 보게되었어요!!ㅎㅎㅎ성공

광주여대 시립유니버시아드 체육관



광주여대시립유니버시아드체육관 에서 했었어요!!
여기서 아이유님콘서트 도 했었대요!!
그래서 이렇게 크구나..!!

공연은 2시 좀 늦게 시작해서 5시에 끝났어요!!
전 사실 두시간 생각하고 갔었는데 와.. 진짜 저녁먹을때 돼서... 엄청 놀랐어요!!
끝날 때쯤 돼서 배고프다 했어요 ㅋㅋㅋㅋ



저는 부모님이랑 같이 갔어요!!
엄마가 #이승윤님 을 좋아하시고 팬이시라!!! 저도 팬입니당!!
그래서 이 좋은 공연을 보게되었어요!!!



#싱어게인티켓
가구역이였는데
와.. 가수분들이랑 눈 마주치고 잘 보이더라구요!!
돈이 진짜 하나도 안아깝더라구요..와..



줄을 서고 화장실 한번 갔다가
자리에 앉았더니 오.. 잘보인다...!!!!
인터뷰 영상으로 기다리는 시간을 보내라고 했어요~~

 


#요아리 님 와.. #음색 진짜 미쳤더라구요....
성량도 장난아니시구.. 노래 정말 잘부르셔요...!!
그냥 감탄만 하다가 온거같네요
이렇게 목소리가 좋을 수가...ㅠㅠㅠ

#나타나 #왜내눈앞에나타나~~
이노래 고음부분에서 소름이 쫙....!!!!
진짜 잘부르시는거같아요


#태호 님..!! 진짜 잘생기셨고..눈 많이 마주친거같아용ㅎㅎㅎ 헿

제가 여기 오기 전에 한분 한분씩 원하는 무대가 있었어요.
태호님은 그 #이선희 님의 여우비!!!
흰천이랑 현대무용하시는 무대!!!

실물 영접했는데.. 와..
진짜... 정말 선이 곱고 잘 추시더라구요ㅠㅠ
멋있어유ㅠㅠㅠ

태호님은 사기캐인거같아요!!
잘생겼지 노래잘부르시지 춤 잘추시지...
정말 오늘 무대 멋있었어요!!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로 인해서
#방역수칙 을 잘 지켰어야했는데요

마스크는 코와 입을 덮어야 했어요



공연중 떼창, 함성, 동영상 촬영 금지!!!
떼창이나 함성을 대신하는 #박수 를 쳤어요!!
그래서 저랑 저희엄마 손바닥 엄청 시뻘게져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혈액순환 엄청 잘됐을거예요!

방역수칙을 잘 지켜야 다른 콘서트도 열릴수 있다고 해서 다들 잘 지켜주었어요!!!

진짜 함성 지르고 싶어서 목 끝까지 나왔는데
참느라 고생했네요ㅠㅠ


#거리두기로 인해서 한칸씩 띄어 앉았어요!!


다들 기대하는 눈빛들이!!
초롱초롱 하시더라구요

체육관이 3층까지 되있어서 엄청 크더라구요


인터뷰 영상중 저랑 엄마가 좋아하시는 최애!!!
#이승윤 님!!



이승윤님 무대는 와우우우!!
저도 싱어게인했을때 이승윤님 응원을 했었어서
유튜브로 무대영상을 엄청 봤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진짜 잘하시네요..
무대를 가지고 논다 라는 표현이 생각나더라구요!!
마지막곡 #물..!!!! 떼창하고 싶어서 혼났네여ㅠㅠ

아 그리고 #치티치티뱅뱅!!!
#허니, #내마음의주단을깔고
와... 그냥 신나게 놀았네요 진짜

맘같았으면 진짜 방방 뛰면서 콘서트 즐기고 싶더라구요!!!!!


아 그리고 즐겁게 무대를 즐겼던
#최예근 님!! 표정연기가 진짜...대박..
빨려들어가더라구요!!

제가 최예근님 k- pop때부터 좋아했었는데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음악을 가지고 논다!!라고 표현할수있어용!!

아이유 #삐삐 , 원더걸스 #아이러니 노래를 부르셨는데 완전 그루브 짱..!!
저희엄마는 요즘노래라 잘 모르신다구..ㅜ
그치만 젊은 세대들은 다 신나게 즐겼을거같아요!!


나갈때도 우루르 ×
구역 나눠서 차근차근 이동했어용!


밖에 대형 플랜카드가 쫙!!
왜 들어올때 이거 못봤었지??

#이무진 님은 목소리 완전 감미롭고..
방송에서 약간 뭐랄까.. 연기톤??이여서 살짝 어색하다는 느낌 들었었는데 오늘 그 이유를 알게되었어요!!

일상톤이랑 카메라 들어갈때 톤이랑 다르시더라구요!!! 오옹!

이무진님 노래는 그냥 믿고 듣는 노래쥬!!
진짜 하나도 안떠시구 편안하게 무대를 누비시는거같았어요!!

근데 진짜 #top10 막내지만형아인거같아서
mc를 보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이정권님 막 놀리구ㅠㅠ

첫 콘이라 처음이자 마지막인 ??개인기들을 선보여주셨는데 ㅋㅋㅋㅋ
엄청 재밌었어요 특히
#이정권 님 전완근 잘 봤어용ㅎㅎㅎ 빅잼!

그리고 이정권님 노래듣다가 눈물 글썽..ㅠㅠ
감정이입돼가지구ㅠ.ㅜ
노래를 깔끔하게 잘 부르시는거같아요!!!
연어 노래 완곡으로 듣고 싶었는데ㅠㅠ 그건 좀 아쉬워용


#정홍일 님은 그냥 진짜 티비에서도 무대를 찢었다.. 이런 말을 햇었는데
실제 무대보면... 진짜 한번찢고 거기다가 또 찢는 그런 무대를... 대박이에요ㅠㅠ

사람이 부를수있는 고음의 한계는 어디인가..
#해야 정말 ㄹㅈㄷ인거같아요..!


#김준휘 님은 특유의 따뜻한 동굴 목소리!!!
어떻게 저렇게 허스키한 목소리가 나는거지???!!!
이렇게 감탄했고 정홍일님이랑 같이 부른 듀엣은 와.. 이걸 직접 보게되다니..

싱어게인 봤을때 엄청 감동하고 소름돋았었는데..


#이소정 님 대학 1학년때 열정백서 학교에서 한다고 레이디스코드 왔었는데 그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지금은 밝은 모습인거같아서 좋은거같아용ㅎㅎ
소정님.. 노래 진짜 잘부르시고 마이크를 씹어먹었다?!이런 말이 떠오르네요

음량이 소정님 목소리를 따라가지 못하더라그여
마이크 밖에서 들리는 성량..ㄷㄷㄷㄷ

스트레스 제대로 날리고 왔네영ㅎㅎㅎㅎ


#유미 님 제가 별이랑 마리아.. 진짜 좋아하는데
#별 부르시는데 와..ㅠㅠ
고음... 진짜 찢었어요...미쳤어요...
이말밖에 안나오는거같아요...

어떻게 저런 성량과 고음이 나오는거지???
신기하더라구요!!!!



진짜 다들 노래 다 잘부르시고
성량도 마이크 잡아버리고
신나게 또는 슬프게 여러감정이 들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아아아!!!! 좀 #아쉬웠던 점도 있었어요!
음악을 잘 모르는 사람이 가면 어떤 노래인지 잘 몰라서 #화면에 노래 #곡명이랑 #가사를 띄어줄수있으면 좋을거 같았어요!!

저는 옛날 노래 모르고 부모님은 최근노래 몰라가지고.... 가수분들이 노래 제목 얘기해야만 알겠더라구요ㅠㅠㅠㅠ

그리고 스피커 음량이 컸고 지지직거리는 소리가 좀 아쉬웠어요..ㄸㄹㄹ

이것들 빼면 정말정말 즐겁게 잘 즐기다왔어요!!ㅎㅎㅎㅎ



안녕..!
다음에 이승윤님 개인 콘서트 한다면 꼭 갈겁니당ㅎㅎㅎ


광주여자대학교시립유니버시아드체육관
광주광역시 광산구 광주여대길 45

#즐겁게잘놀았다! #싱어게인전국투어 #싱어게인콘서트 #싱어게인콘서트후기 #광주싱어게인 #싱어게인top10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이소정 #김정권 #요아리 #김준휘 #최예근 #유미 #태호 #다들정말대단...! #무대를찢었다 #또가고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