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산 맛집] 이성당 근처 맛집 추운 겨울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감동샤브

728x90
반응형

 

 

 

추워져서 뜨뜻한 샤브샤브가 생각나서 갔어요~

 

원래 영화동 근처 유명한 파스타 집을 가려다가 겨울엔 #샤브샤브 ~~ 하고 ㅋㅋㅋ 턴!

 

 

 

#감동샤브 는 일인분씩 나와서 코시국에 딱이더라구요

 

물론 ㅋㅋㅋㅋ 옆사람과 대화는 어쩔수없지만 ㅎㅎ

 

 

모든 자리가 저렇게 되어있어요~

 

옆에 보고 앉아야해욤

 

 

감동 샤브샤브를 시키고 기다렸더니

 

수제비와 야채들이 나왔어요 ㅎㅎㅎ

 

 

 

 

 

곧이어 고기도!!

 

고기 고기! 고기는 사랑입니다 ㅎㅎㅎ

 

 

 

양념장들도 있고

 

 

취향에 맞게 찍어먹으면 되겠더라구요~~ ><

 

 

못기다려!

 

바로 끓자마자 고기를 풍덩~~

 

야채도 풍덩 ㅎㅎㅎ

 

 

 

 

어서 익어라 ㅎㅎㅎㅎ

 

 

여기다가 고기 더 추가해서 넣고

 

모짜렐라치즈밀떡도 넣었어요 ㅎㅎㅎ

 

.

 

1인분으로 딱 적당하더라구요!

 

고기 한번 추가하고 ㅎㅎㅎ

 

 

마지막으로는 죽을 먹어야죵ㅎㅎㅎ

 

아주 맛나게 깔짝깔짝 끓였어요 ㅎㅎㅎㄹ 역시 매번 해먹으니 잘하는구먼

 

 

 

이제와서 제대로 봤는데 ㅋㅋㅋㅋ

 

맛있게 먹는법 ㅋㅋㅋㅋㅋ

 

첫번째가 사진찍어 sns올리기라니 ㅋㅋㅋ

물론 저도 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음료수 공짜 ㅎㅎㅎ

 

 

 

 

 

#감동샤브메뉴

 

 
 

 
 
 
 

#군산맛집 #군산월명동맛집 #군산이성당맛집 #군산이성당근처 #히로쓰가옥근처맛집 #군산샤브샤브

#따땃한국물좋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