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산 은파 맛집] 페이지원 돈가스 은파호수공원맛집

728x90
반응형

#페이지원 이라는 곳은 아빠가 애정하는? 곳이기도 하면서 #은파호수공원맛집 입니당

가게 이름이 책의 첫장!이라는 뜻같아요!

 

내부 모습은 예쁘게 생겼고 분위기 있죠?? 저 멀리서 은파가 살짝 보여요 ㅎㅎㅎㅎ

#가격 은 이 한장에 다 나와있어요~

 

저희 가족은 #채끝등심스테이크 #치즈돈가스 2 #새우필라프 이렇게 시켰어요!

 

 

역시 사람이 많죠?? 블러 처리하느라 좀 고생 좀했어요 ㅋㅋㅋㅋ 사람이 워낙 많아서 ㅋㅋㅋㅋ

사진을 찍다보니 음식들이 나왔어요!!

두두두두둥!!!

 

치즈돈가스

새우필라프

채끝등심 #스테이크

 
등심스테이크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자르고 사진찍는걸 깜빡할 정도로

엄청 열심히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치즈돈가스

치즈가 쭈욱 쭈욱~~~

 
 

후식으로 #오렌지주스 #커피 #대추차 를 주는데 저희 아빠는 페이지원 대추차가 그렇게 맛있으시다구!!ㅋㅋㅋㅋ

대추차 생각나서 오실때도 있다고 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한국인 입맛이라 대추차 따뜻하고 좋더라구요 몸 전체가 따땃해지는 느낌!!!

 

 

사장님께서 아버지가 대추차 좋아하시는거 아시구 나갈때 대추차를 테이크 아웃잔에다가 주셨어요!!ㅎㅎㅎㅎ

 

 
 
 
 
 
 
 
 
 
 
 
 
 
 
 
 
 
 
 
 
 
 
 
 
 
 
 
PAGE1

전라북도 군산시 은파순환길 174-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