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산 하굿둑 맛집] 우렁 석쇠 불고기 정식 수라원 찐 맛집!!

728x90
반응형

 

 

 

진짜 이건 포스팅하고 싶지 않은 맛집인데

두고두고 나만 알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오늘 소개할게요!!ㅋㅋㅋㅋ

 

전에 엄마가 친구분들이랑 #하굿둑맛집 #수라원 에 가시곤 여기 데려갔는데 저희 가족 다 입맛 찰떡...

 

서울 사는 사촌언니랑 형부도 그리고 귀여운 조카들도 맛있다고 한 집이에요!!!

 

 

 

영업시간

11:00 ~ 21:30

월요일 휴무

 

 

식당 내부는 창이 통창이여서 밖에가 다 보여요~

 

저어기 멀리 하굿둑이 보여요ㅋㅋㅋㅋ

 

 

하늘이 예뻐서 찍었어요!!

(살짝 창문이 뿌연게 아숩..)

 

 

일찍갔는데도 이선좌...손님들...!!

 

 

 

 

 

이건 밑반찬이에요!

밑반찬도 다양하게 나오고 맛도... 진짜 맛있어요!!ㅎㅎㅎㅎㅎㅎ

 

탕수육. 이름까먹는 생선. 함박 스테이크. 연근 등등 진짜 어느하나 빠짐없이 맛나더라구요~~

 

 

 

드디어 주인공인 #석쇠불고기정식 나왔습니다~~

 

 

군침도는군요~~

진짜 불맛이랑 고기맛 환상!!!

 

다시 먹고 파요ㅠ

 

 

 

 

불고기 나오기전 반찬 서서히 사라짐ㅋㅋㅋㅋㅋ

 

가족 모두 배가 고팠기때문에 ㅋㅋㅋㅋ

 

 

 

 

2인이면 22천원

3인이면 1만원하니 여러명이서 가는게 이득!!

 

가족이랑 가세요~~~

 

 

 

식당 내부도 넓어요~~~

모임하기 딱 (코로나끝나고~~)

 

 

 

방도 있어요

 

 

 

다 먹으니 하늘이 예쁘더라구요 ㅎ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수라원

충청남도 서천군 장항읍 장산로 641-9

#하굿둑맛집 #서천맛집 #석쇠불고기 #석쇠불고기맛집 #군산맛집 #군산하굿둑맛집 #군산고기맛집 #군산수라원 #수라원 #하굿둑수라원 #서천수라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