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객사맛집] 전주 이자카야 맛집 오타마 전골 모츠나베

728x90
반응형

 

 

 

객리단길 지날때마다 여긴 뭘 파는 곳이지? 하고 지나갔었는데 아 그리고 특히 #오타마 앞에

제가 자주가는 케익집이 있어서 종종 봤어요 ㅋㅋㅋㅋ

 

궁금해서 들어가봤어요~

 

 

월~목 : 오후 5시30 ~ 새벽 2시
금. 토 : 오후 5시30 ~ 새벽 3시

0507-1345-2754

 

 

#모츠나베 #초밥 #하이볼

 

이렇게 주문했어요!!

 

초밥은 참치 5 뱃살 5 이렇게 해주셨어요~~

 

서비스로 주셨다고 했어용ㅎㅎㅎ

 

 

 

 

#피치트리 하이볼

 

 

맛 정말 달달하고 음료수같아서 그냥 술술 들어갔어요!!ㅎㅎㅎㅎ 그래서 술인가??ㅋㅋㅋㅋ

 

 

 

푸짐하게 올려져있는거 보이죠??ㅎㅎㅎ

 

 

2명이서 먹기 괜찮은 양이었어요~!! 굿굿

 

 

 

.

 

 
 

 

잘 익어가는 대창들 ㅎㅎㅎㅎ 어서어서 익어라~

 

#대창전골

 

 

 

.

 

 

국물도 얼큰하고 대창도 맛잇었어요!!ㅎㅎㅎ 곱이 아주 그냥 꽉꽉차있죠??

 

다시 먹고 싶네요~~

 

전골이 먹고 싶은날에 막 찾아도 없다길래 차선으로 들어온 곳이었는데

 

선방했어요 ㅎㅎㅎㅎㅎ

 

 

 

#전주이자카야 라서 이런 테이블과 옆으로 먹는 곳들이 있고

 

 

 

 

술들은 하이볼을 만들때!!

사용하시더라구요

 

 

제가 술찌지만

 

정말 잘 만드시는거같았어요 ㅎㅎㅎㅎ

 

 

.

 

 

오타마 #메뉴판

 

 

 

기본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용ㅎㅎㅎ

 

.
 

나중에는 #오타마파스타 이것도 막고 싶더라구요

아 구이도!!!ㅎㅎㅎㅎ

 

.

오코노미야끼도 팔고

정통 일식집?! 느낌이 들더라구요

 

 

 

 
 

#객리단길맛집 #객리단길오타마 #전주맛집 #전주객사맛집 #전주오타마 #전주일식집 #객리단길일식 #객리단길전골 #객리단길모츠나베 #전주이자카야 #객리단길이자카야 #전주데이트 #객리단길데이트코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