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북대 맛집] 고래술상 웨이팅 필수인 곳, 학교앞 횟집 가성비!

728x90
반응형

드디어! #고래술상 입성!!!

아니 여길 가려고 몇번이나 시도했지만

웨이팅때문에 매번 다른 가게에 발길을 돌렸던...ㅠㅠ

 

여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찾아갈수밖에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기대를 엄청하고 첫번째로 가야겠다!! 싶어서

6시 땡 되자마자 왔는데

​고래술상
18:00pm~3:00am (월~일)

이미 두팀이 와있었더라구요...!

 

놀라와~~ 대박이군 일찍 왔다고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ㅋ

 

직장생활로 찌든?? 나의 간을

#유자하이볼로 씻겨보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어회#치킨나베 #하이볼 을 시켰는데

술부터 먼저 나와줬쥬~~~ 

역시역시 술부터야~~ 적셔!

광어회~~ 완전 싱싱해보이지 않나요??ㅎㅎㅎㅎ

전북대 앞에 횟집이 있을 줄이야!!!

 

군산사람이라 횟집은 잘 알고 있지만 전주에..! 그것도 학교앞에..!!

솔직히 회는 사랑입니다~ ㅇㅈ?

 

난 아직 초딩입맛이니 초장에~~ㅋㅋㅋㅋㅋ

술 마시지도 않았는데 물 쏟아가지고ㅜ

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벌써 취했냐고 ㅋㅋㅋㅋㅋ

(미끄러진거야...!!;;)

 

이건 하이볼 맛집인 사진같군ㅋㅋㅋㅋ

 

​청량하게 잘 나온거같아요!!

 

실제로도 청량했어요 ㅎㅎㅎㅎㅎ

 

 

#치킨나베

매콤하다해서 걱정반 기대반 하면서 먹었는데

맛있게 매운터라 ㅋㅋㅋㅋ 아 익숙한 마법의 수프맛이~

(신라면 슾??!!)

총평 = 대체적으로 맛있었다!

 

하이볼은 살짝 아쉬웠지만 광어회 짱!!

코리안퓨전 이자카야      #고래술상메뉴판 

원래 복숭아 하이볼을 먹고 싶었는데ㅜ 아숩

다음에 가서 먹어야지~~

 

다음에 갈때도 일찍 가야겠어요!! 웨이팅 하고 굶주린 배를 잡고있기엔 가혹해ㅠㅠ

6시 땡하자마자 또 가즈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