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펜트하우스 시즌3] 펜트하우스 시즌 3 5화 또 부활??!

728x90
반응형

 

펜트하우스 1화부터 지금까지 쭉 보고 있는 드라마이다.

처음에 나왔을때 와,,, 이런 드라마가 있다고???!!!!

시즌 1, 2화 볼때까지만해도 머리가 아팠다..

근데 3화는 이제 익숙해진건가... 그냥 그러려니하고 보고 있다..

무덤덤해지면 안될거같은 드라마인거같은데...ㅎㅎ

 

 

5화 장면 중에 또 드라마!!

 

드라마에서만 가능한 장면ㅋㅋㅋㅋㅋㅋ

아니 3초만 더 늦게 가면 주단태 잡히는거자나!!!

왜 안잡냐규!!!

 

이해 안됐던 장면...2ㅋㅋㅋ

#주단태 가 경찰 오는 소리 듣고 엑셀에 돌 넣을때 잠깐 시간 있었는데..

그때 빨리 #은별 이 끌어내고 옆으로 도망갔겠다....

 

애초에 사람의 힘으로 엑셀 밟는 차를 막는다는게 무모했다,,,,ㅎㅎㅎ

 

 

 

진분홍... 은별이에 대한 사랑....연기 볼때마다 소름끼치게 된다...

진짜 안연홍배우님 연기 진짜 잘하시는듯...!!!

 

 

 

이 장면은 #레전드? 계속 회자될 거같은 장면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가짜주단태가 진짜 주단태한테 가족 살인하면서 불렀던....노래....ㄷㄷ

 

아 근데 진짜 주단태 왜이래....

돈을 보니까 눈이 획 돌아간거 보니....

빌런이 될 듯한 냄새가 난다....

 

수련언니 어떡해ㅠㅠ

#심수련 은 언제쯤 악한 사람이 될런지... 계속 착한사람이야

그래서 게임이 안되는 거 같다.

 

 

 

 

 

친딸인 석경이 불쌍....

주단태때문에 어긋나고....

그치만 설아랑 쌍둥인데 넘 딴판.....ㅎㅎㅎㅎ

 

유전자보다 환경의 중요성인가...?

그럼 석훈인..??

 

 

 

 

 

 

마지막 장면쯤에 #하윤철 이 병원은 아니지만 그렇게 꾸민 곳에서

발견했을때 놀라는 거 보니

 

 

 

 

#유동필 이 오윤희 진짜 물에 안 버리고 다른 곳에 피신시켰다가

안전한 곳으로 이동한 후

 

하윤철에게 연락한거 같다.

하윤철이 의사였으니까 살릴 거 같다 ㅋㅋㅋㅋㅋ

역시 명불허전 #부활드라마

시즌 3를 마무리로 결론이 지을거같은데

 

시즌 2를 다 보고나서 한가지 깨달은 것이

시즌1은 악 승

시즌2는 선 승

시즌3는 악 승 or 모두 파괴

이런 구조로 가지 않을까 생각했었다.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3 #펜트하우스시즌3 #펜하3 #펜트하우스5화

#펜트하우스추리 #펜트하우스후기 #엄기준 #이지아 #김소연 #유진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윤주희 #온주완 #박호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