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펜트하우스 시즌3] 9화 드디어 복수를!! 사이다처럼~

728x90
반응형

 

오늘은 펜트하우스 짜릿한 복수가 시작되었어요!!

저번에 봤던 마지막 영상에서 머야... 왜 오해해!!! 수련언닌 아닌데 하고 끝났었는데요 ㅋㅋㅋㅋㅋ

그게 로건의 작품이었다니..!!!

 

역시 반전의 반전 ㅋㅋㅋㅋㅋ

 

 

오히려 뻔뻔하게 하윤철 너가 심수련이랑 꾸민일이라며?! ㅋㅋㅋㅋㅋ

거기다가 오윤희까지 하윤철이 죽인거라고...

사람을 죽이고 그렇게 멘탈이 좋을까..ㅎㅎ

 

두명이나 죽였는데 뭐... 이건가 ㅋㅋㅋㅋ

 

 

 

 

 

 

 

매번 배신당하고 이용당했던 사람들이 모였다!!!

심수련 x 로건리 x 하윤철

 

제발 이 셋이 합심하고 누구하나 배신안하고 선이 승리했으면..!!

근데 이번엔 배신 안할 거같다. 각자 복수해야하는 이유가 명확해서

 

이제 시작합시다!!

 

 

 

석경이가 무사히 탈출해서 다행... 주단태한테 걸렸으면....ㄷㄷㄷㄷ

근데 거기다 대고 주단태 머리를 때릴려고 했다니... 그럼 안돼... 너 죽을 수 있어..

다행히 유동필이 봐서 막았다.

 

그래서 석훈이한테 보내졌고 서로 친 남매가 아니라는 걸 알게 되었다.

그래도 둘은 어릴때부터 같이 쌍둥이처럼 살아왔기에..

석훈이랑 석경이 눙물,,,,ㅠㅠㅠ

 

 

 

 

 

 

 

석경이가 석훈이한테 진분홍쌤한테 은별이 어딧는지 알려주고 석훈이랑 로나를 떡볶이집에 두는 걸

진분홍이 시켰다고 얘기했다.

이걸 들은 석훈이가 수련에게 말하고..

 

진분홍을 찾아 혼내준다

 

 

 

 

부작용이 있는 줄 알고 약을 먹인 진분홍을 하윤철이 알게 되고 마취제로 쓰러트린다

그 후 로건리랑 하윤철 심수련이 진분홍을 묶어놓고 추궁하고

 

결국 증거인 블랙박스 영상을 구하게 된다!1

 

 

 

 

 

 

진범이 천서진이라는 걸 알게 되고

철저히 복수를 시작한다

 

 

 

.

 

오늘 방송 #9화하이라이트

주단태는 기공식에서 사람들 있는 앞에서 살인자라 영상을 뜨게 했고

근데 천서진이 기공식 축하한다고 영상 보낸거 짜깁기 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

 

 

 

 

 

이건 천서진이 이사장 취임식에서 주단태 선물로 받았다고

고가의 미술품이라 해서 사람들 앞에서 펼쳐보았는데

자신의 아버지를 죽였다고

 

이렇게 서로를 오해하게 만들어 갈등의 씨앗을 살포시 얹혔다.

 

 

 

 

 

 

그래서 서로 물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싸움하는걸

 

 

 

 

 

뒤에서 로건리와 심수련이 지켜봄ㅋㅋㅋㅋㅋ

이제 복수 제대로 시작되는구나~~

눈눈이이

 

이제 맘편히 봐도 되려나..ㅎㅎㅎ

 

 

 

 

 

#10화예고편 심수련 강마리 유동필 하윤철 로건리? 백준기 튼 이렇게 복수를 위한 사람들이 모였다

다들 주단태한테 한방 먹은 인물들

 

심수련이 마지막 나레이션으로 법으로 심판안하고 자기가 하겠다고

정말 완벽히 심판하기를!!!

 

12부작이니 3화 남았다. 제발 선이 승리하길..!!!!

 

 

 

 

 

#펜트하우스시즌3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9화 #펜트하우스복수 #이지아 #엄기준 #김소연 #박은석 #윤종훈 #한지현 #김영대 #펜트하우스사이다 #펜트하우스몇부작 #펜트하우스3몇부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