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펜트하우스 시즌3] 펜트하우스 3 11화 후기, 피말리는 천서진과 주단태의 탈출!!

728x90
반응형


#펜트하우스 시즌 3 11화는 천서진의 몰락, 하윤철의 죽음... 주단태의 탈출을 보여주었어요.

생각보다 #천서진 이 쉽게 무너지는 것을 보고,, 역시 돈쭐내서 피를 말렸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천서진이 정신이 이상해지는 이유가 은별이가 자기가 먹는 약을.... 먹여서...


석경이가 일본에 갈 수 있었던 이유가 나오는데 올림픽 경기를 보는 듯했는데요.
줄잡고 가기



수영하기, 줄 타고 오르기(암벽) 이렇게 볼 수 있었어요
와.. 이 장면들 보면서 #한지현 배우가 얼마나 고생했는지... 알 거 같더라구요ㅠㅠ


이렇게 배에 몰래 탑승하고 일본으로 뽈뽈뽈~~



일본의 정신병원


"날 괴물로 만든건 아빠야. 쌍둥이 언니를 죽게하고 엄마도 못만나고.."
주석경대사

주단태는 #로건리 와 #심수련 의 생존을 알게 되고


"가지마.. 우리 좋았잖아. 내가 널 거길보낸건 미워서가 아니라 엄마한테 화가나서 그런거야.
알잖아 석훈이보다 널 더 예뻐하는거...
제발 날 여기서 꺼내줘
우리 다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어."
주단태 대사


"구질구질해 ㅋ
아빠가 졌어. 희망버려 한국에서도 일본에서도 아빤 살인자고 지명수배자야.
백준기 이름으로 남은인생 잘 살아~"
주석경 대사


사이다 석경!! 저번에 주단태 때문에 기도원에 갇혔는데 이번엔 역전되서 안꺼내주고
제대로 한 소리하고!! 시원했다~

하 근데 11화 마지막 부분에 주단태 탈출해서 심수련이랑 로건리한테 해코지할 거 같단말이지..
설마 다 죽는건 아니겟디....?
제발... 해피엔딩 원해요...ㅜㅜ





#진분홍 이 왜 은별이에 죽고 못사는지 알게 되는 장면
은별이랑 자기 친딸이랑 닮았다고...

로건은 진분홍이 가여워서 심리치료 하라고 하고...
치료가 다 끝날 때까지 은별인 만나지 말라고 한다.

여기 나온 인물들 심리치료 안받아야할 사람들은 없어보인다....ㅎㅎ




로건이 부탁해서 로건형에게 천서진을 덫에 걸릴 판을 마련했다.

청아재단이 어음을 막지 않으면 부도가 날 상황에서
청아건설을 인수하는 금액으로 3조를 불렀고 계약금 30퍼를 받게 된다.

그치만 앞뒤 안가리고 돈만 보면 끝이 파국인걸.... 천서진은 모른다.

저 장면에서 마지막부분에 로건이 귀인이라고 덕분에 많은 일들이 술술 풀린다고 웃는데...
이 웃음은 얼마가지 않았다.


천서진은 로나에게 유학가라고 미국갈래 이태리갈래??라고 묻는데
갑자기 기자들이 들이닥쳐서


로나의 역공
원래 기자들이 로나네 집에 찾아와서 상주음악가가 되기 위해 연주자를 섭외했다는 루머에 대해 알려고 찾아왔는데..
천서진이 했다는 걸 알게 되어 역공을 시작했다

#천서진 이 계속 부인하길래 블랙박스 영상을 기자들에게 보여주고..
굿굿


아니.. #하은별 도 알고 있었어???
#배로나 가 하윤철 딸이였다는걸...

오윤희가 하은별 살려서 알게 되었당...

천서진 3조 빠이.....



로건이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깜짝 놀라는 #천서진


위약금도 물고 청아재단 이사장 자리도 뺏기고 모든걸 다 뺏긴 천서진


검사로 윤계상??!! 오오!! 하면서 봤었다 ㅋㅋㅋㅋ
출국금지를 먹어서 어디 도망도 못가..
천서진은 계속 기억을 잃어가서 쇼크를 먹는데...



사채업자에게 시달리고... 돈도 없고 갈 곳도 없고
그나마 도비서가 인간적?이여서 돈도 마련해주고
잇을 곳도 마련해주었다.

가만보면 천서진이 제일 잘한 선택이 도비서를 채용한거!!
이런 사람이 어딨어...!


기억을 잃어 로나를 은별이라 착각하고 가로채가려는데..
하윤철이 보고 로나를 구하기 위해 몸싸움을 한다
결국,,, 여기서 천서진과 하윤철이 죽게 된다...


웃겼던 장면 ㅋㅋㅋㅋ 이규진 떼어놓고 고상아랑 민혁이랑 같이 일본에 ㅋㅋㅋㅋ


익스큐즈미~ 하다가 체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시키려다가 ㅋㅋㅋㅋㅋ 엄청 웃겼넹






#펜트하우스312화 #12화예고편
주단태는 탈출에 성공하게 되고..... 이런...... 왜 두명이 가냐구......
소란피운다고 왜... 문을 열구 그래...!





행복하게 약혼식? 결혼식? 을 하게 되는데


사악하게 웃는 주단태... 빨간 마스크인줄....ㄷㄷㄷ
어떤 반전이 있을런지...

제발...!!!
숨죽여 봐야겠네...

#펜트하우스시즌3 #펜하3 #펜트하우스시즌311화 #펜트하우스몇부작 #펜트하우스11화 #펜트하우스후기 #펜트하우스12화 #펜트하우스12화예고편 #엄기준 #이지아 #김소연 #윤종훈 #한지현 #김현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