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펜트하우스 시즌3] 6화 로건리 부활과 나비문신

728x90
반응형

 

 

 

"약한소리 그만해!" 와.... 천서진은 은별이를 강하게 키우고 싶나보다...

옛날부터.. "강한 멘탈이어야해!!!"

멘탈 훈련 예전부터.. 제대로 했었지...ㅋㅋㅋㅋㅋ

그러기엔... 은별이는 아직 때 묻지않은거 같은데..

 

 

"엄마 나 살고싶어.. 그 약 좀 구해줘.. 예전에 먹고 기억 지워지는 약.."

그래야 내가 살아...

 

엄마가 자신을 도와준 윤희를 죽였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고...

 

그 다음 대사가...ㅋㅋㅋㅋㅋ

 

"사람은 누구나 힘든일 하나는 있는거야. 넌 다가졌잖아. 넌 서울대 합격했고 엄마는 청아아트센터장이야!

앞으로 탄탄대로 인생이 보장돼있어!!!

그런 널 위해 최선을 다한 엄마의 허물정도는 덮고가는게 당연한거 아니야?"

천서진 대사

 

오우...ㅋㅋㅋㅋㅋ

방해되는 사람을 죽이는게... 허물정도....ㅎㅎㅎ

천서진도 이제 사람 죽이는건 아무일도 아닌게 됐나보다..

아버지 죽일때는 맨날 시달린거 같은데..ㄷㄷㄷㄷㄷ

 

 

 

 

와... 난 주단태 기가 엄청 쎄다 느꼈는데

이를 대적할 만한 인물이 석경인거 같다

 

연기하는 모습을 볼때마다 항상 놀라....

 

이번 드라마가 처음이라는데.. 진짜 대단하신듯...!! bb

 

 

 

 

#유동필 과 억울한 죽음을 당한 #오윤희 를 위해 삼마마를 찾아간 진천댁

소원을 쓰는데... 나였다면 주단태 타죽어가게 만들어달라고 할듯...ㅋㅋㅋ

법으로 심판이 안되니 자금줄이나 인맥으로다가

 

하 주단태 얼굴 찾는데 1시간안에 찾으면 5억...!ㅋㅋㅋㅋㅋ

나도 잘 찾을 수 있을거 같은뎅ㅋㅋㅋ

저도 할래요옹!!!

 

 

 

 

 

 

 

 

와... 오늘자 반전...

 

원래부터 천서진이랑 백준기랑 아는 사이??!!!

로건리 몰래 천서진이랑 손잡고........

평생 도박할 돈 주겠다고.......

 

엄청 놀랐다....진짜.....

어쩐지 심수련 돈 보고 눈돌아갈 때 이상하더라..

 

 

 

 

 

#부활 자는 #로건리 6개월동안 하윤철이 치료하고

아직도 의식 불명..

이를 시킨 사람이.... 더 대박ㅋㅋㅋㅋㅋ

 

 

 

 

#천서진 ...??!!!

#주단태 목숨을 끊으려고 일부로 살려둔건가?

그냥 숨만 쉬게 하라고 지시했는데 그것만으로도 협박을 할건가..

 

 

 

중간에 오윤희가 나애교인척 할때 당당하고 좋았다며 이렇게 살아보라고 했어가지고

심수련이 나비문신하고 땋 등장!!!!

 

이제야 이야기가 시작될 거 같다!!

 

 

 

마지막에 나온 인물!! (근데 나 천서진엄마 얼굴이랑 비슷하게 보이지?)

과연 어떤 이야기를 할지

또 어떻게 기다려ㅠㅠㅠ

드라마의 전개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된다!!

 

 

#펜트하우스시즌3 #펜하시즌3_6화 #펜트하우스시즌3후기 #펜트하우스부활 #로건리 #이지아 #김소연 #엄기준 #윤종훈 #윤주희 #봉태규 #신은경 #최예빈 #한지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