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펜트하우스 시즌3] 10화 또라이는 또라이로..!! 역공시작! (feat. 도망치는게 귀여운 주단탱)

728x90
반응형


이렇게 모인 이유는 바로 오윤희의 죽음을 미안해 하는 사람들인데
천서진과 주단태를 벌하려고 모였다!!

선 악이 공존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게 되는데..




로나에게 죄를 털어 놓고 사죄하는 #유동필 과 #강마리

사과만 하면 다 끝나는 건가요...? 아줌마도 알고 있었죠?
그래서 우리집에 와서 잘해준거예요?
그러면 아저씨 죄가 없어질거 같았어요?

로나는 무슨죄야.... 사실을 알게 된 것, 사과하는 것만해도 진짜... 끔찍하고 소름끼칠거 같다...

잘해준 이유가... 미안해서...ㅎㅎ
나같아도 사람 못믿을거 같아..
최대 피해자는 로나인듯...ㅠㅠㅠ

.


#심수련 이 #주석경 을 보려고 호텔앞에 왔지만 문을 안열어줘서 그림만 전달...ㅠㅠ
"엄마가 나 염치없는 애로 만들고 싶어서 그래....ㅠ"

다들 악한거 정신차리는 중인가보다
그래야 해피엔딩으로 가징ㅎㅎ





#펜트하우스10회 에서 놀랐던 장면은 로나가 #하윤철 이 자신의 친아빠라는 걸 알고 있다는거...
뭐야... 알고 있었어......???

  나... 알고 있었어.. 아저씨가 내 친아빤거..  

아저씨랑 살때 엄마가 그렇게 행복해하는 모습 처음 봤거든..
그래서 엄마도 은별이 모른척 할 수 없었던거지?
아빠 딸이여서..?
로나대사

이유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구...?ㅋㅋㅋㅋ 약간 이해가 안되지만..ㅎㅎ
난 #오윤희 가 착한 인물이여서 은별이를 살리는 거인 줄 알았는데
하윤철 딸이라서.. 이건 몰랐넹



와...ㅋㅋㅋ 이 장면도 진짜 소름끼쳤다..
#백준기 가 #천서진 집에 들어와서 협박하는데

거실 액자 옆에 천서진과 백준기의 딜하는 것과 제임스에게 알려지면 안되는 내용들이
들어있는 USB !! 와우.. 준기쓰 철저한 사람이었구나
3일 안에 2천억을 달라고 했다

ㅋㅋㅋㅋㅋ 근데 청소,,, 아주머니들이 제대로 하지 않나??ㅋㅋㅋㅋ
저게 저렇게 오랫동안 ㅎㅎㅎ 신기방기


산토끼 노래를 부르면서 깡총깡총 살포시 뛰는 #백준기

노래가 자주 등장해서 즐거워요~~ㅋㅋㅋㅋㅋ

백준기 현상수배사진으로 방안을 도배




#로건리 를 죽인 증거 사진!!
이걸로 협박을 하는데 주단태가 뭘 원하냐는 물음에

머니 머니해도 머니지~

백준기 대사

MONEY 좋징ㅋㅋㅋㅋ
주단태가 천서진이 로건을 감금했다는 증거를 넘기면
2천 + 3천억을 준다고 !! 5천억
주단탱 통이 크시네요!!ㅋㅋㅋ

하지만 이걸 녹음하고 천서진에게로~~



2천억도 받구~
선물도 주고~ 녹음기에 마지막 내용은..!
아까 주단태랑 얘기한 내용

더 싸움을 붙이게 만드는데



갑오브 갑 제대로 된 또라이를 붙였다
여기에서 #진분홍 을 이길 사람 없는듯하다

여기 장면에서 킬포가 있는데 ㅋㅋㅋㅋ
진분홍이 "이자식아" 라는 말에 주단태가 화나서 ㅋㅋㅋㅋ
바보야도 했다 ㅋㅋㅋㅋ

넘 재밌었던 장면

블랙박스 영상이 있으니 5천억에 거래하자고 하는데
이미 백준기한테 5천억 줘서 돈이 없었는지
또 이규진이 5천억 들고 튀어서

잠깐만 5천억은 너무 비싸 좀만 깎자...!

주단태 대사

ㅋㅋㅋㅋㅋㅋㅋ 깎아달래
아니 주단태 돈이 얼마나 많은거야 ㅋㅋㅋㅋ


진분홍에게 돈 건네주고 나가려는데

까꿍!! 하윤철 등장 ㅋㅋㅋㅋ


마취제 맞고 잠시 기절
차에서 내린 장면 진짜 웃겨 죽는줄...ㅋㅋㅋㅋ
살포시 떨어졌어


천서진이 먼저 치고 경찰이 들이닥쳐서
유동필이랑 도망가는데 조비서 막다가 경찰에 체포..ㅠㅠ
눈망울이 맑아요 ㅎㅎ 유병재 생각나유


아니 너무 귀엽게 도망가는거 아닙니까???!!!!
유죄야 유죄..
(실제 죄가 있네요 ㅋㅋㅋㅋㅋ)

표정 진짜 아가같네요 ㅋㅋㅋㅋ



백준기상...!
제자리 돌아왔구낭

정신병원으로 들어간 찐 백준기!!




아빠 안녕?!ㅋㅋㅋ 이표정인거 같네요
무슨 말을 할지 궁금!!
제일 사이다 장면!!


이렇게 하고 10화는 끝났습니당!

11화에 반전이 있을런지...!! 기대하면서 일주일을 기다려보죠

#펜트하우스시즌3 #펜트하우스시즌310화 #펜트하우스10화 #펜트하우스후기 #엄기준 #김소연 #이지아 #온주완 #안연홍 #윤종훈 #한지현 #김현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