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펜트하우스 시즌3] 펜트하우스 시즌3 12화 단태의 탈옥과 펜트하우스 폭파....!!

728x90
반응형


아니 오늘 마지막회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다음주가 마지막이었넹ㅎㅎㅎㅎㅎ

그래도 시간 맞춰서 드라마 봤었다!!
오늘은 로건 수련의 약혼식에 빨간마스크 #주단태 가 오게되는 과정에 대해 두둥!


정신병원에서 제일 이해 안되었던 장면ㅋㅋㅋㅋㅋ
왜... 된장국을 뒤집어 쓴거죵??? 순간 아 얼굴에 화상입어서 병원에 나가는 건가??

싶었는데 그게 아니라 다시 병동에 갇히려고 할 때 의사에게 마취주사 놓고
자신이 의사 옷이랑 신발 뺏어서 입고 경찰들 사이로 웅크리며 잘 빠져나가는데...

심수련 로건리 이번에 제대로 죽여주겠어...

주단태 대사


자신이 아빠 도피시켰다고 #심수련 의 죄를 뒤집어 쓰려는 #주석경
왜구랭...ㅠㅠ

일본으로 갈 때 따라간 이유가 아빠 몰락을 눈으로 직접 보고 싶다고...
그도 그럴것이 주단태가 석경이를 기도원에 넣어 놓고 넌 내딸 아니야~
이런 말들 때문에 가서 복수하고 싶었을듯

"엄마랑 싸우려면 밥먹어야지 석경아"

아니라구 엄마때문이 아니라 자신이 했던 일들에 대해 반성하고 있는거...ㅠ


아니.... #한지현 배우님 토끼설,,, 괜히 나오는게 아니네요 ㅎㅎㅎㅎㅎ

민설아 봉고차에 불낸 것도 나고 가둬두고 도망친 것도 나야.

로나 엄마 죽게 된 것도 내탓 맞아.

나같은 거 엄마딸 자격 없어.
내가 싫어서 미쳐버릴 거 같아..

이제와서 무슨 염치로 엄마딸이라고 내가 우겨?
석경 대사


(석경이 시계 어디꼬야... 왜이렇게 예뻐)



괴롭더라도 피하지말고 부딪혀 그래야 돌아올 길이 생겨

수련 대사

"잘못했어... 미안해 엄마.....보고 싶었어......"
서로 껴안으면서 지난날의 잘못을 뉘우치는 석경....


아니... #천서진 생명력 완전 최고봉... 역시 순옥좌의 스토리라 그런가....
인물들이 죽은 거 같아도 죽은게 아니야....ㄷㄷㄷ

천서진이 연기하는 거라고 심수련은 그러는데..
난 계속 이게 연기인지 실제인지.......


엄마를 보호하는 #하은별
환자한테 왜그러냐고....


근데 여기서 은별이 기억못하는 거보고... 뭐야... 진짜 기억 잃은건가...
그 약이 그정도라고?!!!!


천서진이랑 #하윤철 이 수술하는 거 보고 은별이가.... 대단한 일을 한거라 생각이 들었다,
엄마에게 약을 타서 먹이고 기억을 잃게되고...


로나가 자기 딸이라고 데려가는 찰나에 하윤철이랑 몸싸움하다가 하윤철은 머리 다치고
천서진은 배에,, 샹들리에가 꽂혔는데.... (대단한 생명력)


사채업자가 찾아와서는 행패부리는데 천서진은 왜그러냐고.... 순진 무구한 표정과
무서운 표정이 공존하는데...

와ㅏ..... 연기 진짜 잘한다... 생각이 들었다.... 역시 갓소연....


자신의 죄를 뉘우치러 온 석경이

어차피 너나 로나도 내 사과 받아줄 일 없잖아

나 미워하고 용서 안할 거잖아 나도 안다고.
석경 대사

그래도 해.

받아 주던 안 받아 주던 그건 내 마음이고
넌 사과해 될 때까지.
니가 우리 엄마한테 나한테 무슨 일을 했는지 곱씹고 또 곱씹어
그 다음일은 다음에 생각하고.
로나 대사


옛날에 로나한테 못돼게 굴었던 과거 회상을 하고....


무릎을 꿇고.... 사과를 한다..
사과를 받아주긴 힘들어 보인다....ㅠ 로나한테 했던 일들이.. 보통일들이냐구...




수련이 주단태를 잡기 위해 덫을 설치하는데..
주단태가 일본 정신병원에서 탈출해서 한국에 있는 거 알고
주단태가 했던 범죄들을 공개하고

현상금 20억을 붙이게 된다...와우!!!!!
나도나도 잡을래!!!!ㅋㅋㅋㅋㅋ


어이없어하는 주단탱ㅋㅋㅋㅋㅋ




부산역에 있는 아이를 보고 자신의 과거를 회상하는데
눈안보이는척하는고얌??ㅜ



하지만 돈을... 동네 양아치들에게 뺏기고..

가난이 사람을 이렇게 만들었나.,...


얼굴 가릴려고 소주병으로 얼굴 그어버림......
그래서 빨간마스크단태가 되었군....




오늘도 빅재미를 준 #고상아 #이규진 부부 ㅋㅋㅋㅋㅋㅋㅋ
5000천억 꿀꺽한 거에 대해서 서로 싸우고 난리치는데



마리가 와서 민혁이가 편지쓴거랑 병무청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웃겼는데 ㅋㅋㅋㅋ


누가 더 싫은지 ㅋㅋㅋㅋ 우열을 가리기 어렵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대독자면 면제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아빠 꼴뵈기 싫어서 군대에 들어가는....민혁...ㅋㅋㅋㅋㅋ



아니 여긴 도깨비 캐나다 식당 아닙니깡???!!ㅋㅋㅋㅋ
익숙한 장면이여서 반가웠어요~~

주단태를 덫에 놓이기 위해 로건과 수련은 약혼식을 헤라팰리스에서 하게 된당


여기서 조비서가!!! 형사에게 눈치로 아래 숨어있다고 알려줬으면
죽음을...당하진 않았을거다...



아니 부탁하려는 태도 맞냐구....ㅋㅋㅋㅋㅋㅋㅋ
펜트하우스를 날리기 위해 폭탄을 구해달라는 단태


아니.... 수련씨... 넘 예쁜거 아니오...
진짜... 예뽀....


폭탄 다 설치하고 펜트하우스에서 로건 수련을 보는 단태....



수련만 부른 단태... 한손엔 폭탄을 한번에 터트리는 리모컨

대표사진 삭제


아니... 두방이나 맞았는데 왜.... 걸어댕기는거???!!!!


거기다가 일어나기까지... 무슨 정신력이야.....
머리에 명중..쏴버린 수련쓰 역시 아테네 짬이 있어서!!! 백발백중이군용ㅋㅋㅋㅋㅋ

아니 그 와중에 ㅋㅋㅋㅋ 스위치 눌러버림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팡팡.... 다 터지고.,..


헤라팰리스 무너지는구나...
그 옆에 일대 아파트들 어째......




#펜트하우스마지막화 #예고편
과연.... 심수련은 폭파되는 헤라팰리스 안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제발 순옥좌 수련언니 꺼내주세용....


와.... 천서진 #반전... 연기였다니.....
이정도면 천서진 연기자해야하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


로건은 천서진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천서진 손에 왜 피가 뭍어있는거죠...?
또 누굴 죽인거야.....ㄷㄷㄷ

끝까지 숨을 돌릴 수 없는 #펜트하우스3 마지막화.... 정말 기대됩니당
과연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어떻게 일주일 버티징...?!!
금방 갈고겟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