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펜트하우스 시즌3] 펜트하우스 시즌3 13화 천서진의 매소드 치매연기, 심수련은 살았을까?

728x90
반응형

 

아니 14회까지였어?!!

휴우,, 다행ㅋㅋㅋ 이번이 마지막인 줄 알고 이제 펜하끝나면 뭐보나...ㅠㅠ

하고 있었는데 한주 더 남아서 다행 ㅎㅎㅎ

 

 

주단태를 명중시키고 곧 헤라팰리스가 폭파되기 전에

석경, 석훈의 사진을 들며

 

"엄마가 정말 사랑했어..."라고 고백한다.

 

 

혼자 쓸쓸히 죽으려는 찰나에 갑자기 #로건 이 백마탄 왕자님처럼

뙇!!!! 등장!!!

 

어서 수련씌를 대피시켜주세요!

 

이장면 꼭 고백하는 장면같당...ㅎㅎㅎ

웨딩화보같아요

 

 

 

 

펜트하우스는 전용 엘레베이터가 있지요~~

슈우웅~~

 

.

#펜트하우스 먼저 터지고 서서히 무너져내려가는데...

곧바로 헤라펠리스가 와장창...

3분만에 무너졌다고 한다..

 

 

대피하라고 해서 이 수많은 인파가 나왔다...!

수련언니가 헤펠 90% 샀다고 했는데

10% 인원이 이렇게나 많았나?? 아 + 약혼식장 온 사람들까지인가?

 

소소하게 불렀다면서용..ㅎㅎ

 

석경이의 선행이 시작되는데

일단 넘어졌던 로나를 구출!!!

 

 

수련이가 죽지 않기를 바라며 "엄마 꼭 살아야해..!!!!!!"

 

석훈이 옆모습... 진짜 강동원이네요 ㅎㅎㅎㅎ

 

엘레베이터 문 닫는 순간...!

갑자기 흰 강쥐를 끼고 뛰어오는 학생...!!!

 

 

 

이걸 본 석경이는..... (진짜 토깽이 같네요 ㅎㅎㅎ)

 

 

죽은 자기 친언니 민설아가 생각나서....!!!

 

 

 

그래서 뛰쳐나가서 구출에 성공한다!!

그와중에 로나랑 석훈 민혁은 귀여운 흰 강쥐 구출 성공!

 

 

 

 

 

샤인머스켓을 먹는 #천서진

치매가 연기였다니....!

대단한 연기력!! 현실이나 극중이나 연기 top!!

 

 

주단태가 죽었다는 사실을 알고 안도의 미소...

무서워요...ㄷㄷㄷㄷㄷ

현실에서 천서진 만나면 지릴듯....

 

 

 

약을 뭉탱이로 가져오는 도비서

 

축하드립니다. 오늘 주회장이 죽어서 더이상 주회장의 채무를 떠맡지 않으셔도 됩니다.

출국금지도 곧 풀릴 겁니다.

도비서 대사

 

하아... 하늘이 이렇게 날 도와주는건가..?

천서진 대사

 

응 아니야.. 빌드업시키는 거야..

 

 

 

은별이 앞에선 정신 똑바로 차리고 입조심해 예민한 아이라

내가 그 약을 먹지 않았다는 걸 알게되면 배신감에 무슨 짓을 할지 모르거든..

천서진 대사

 

 

와우... 무슨짓 은별이가 했지요..ㅎㅎㅎ

 

와인에다가 자기가 먹으려했던 기억 사라지는 약을 엄청 많이 타고....

그 모습을 지켜보는 슬픈 #은별이 ..

 

그걸 다 마셨는데??!!! 왜 걸리지 않았지?

 

 

 

그 이유는....! 바로 달려가서 먹었던걸 토했기 때문!!!

아... 그래서... 치매가 안걸렸구나...!

 

이 장면이 소소한 반전!

깜빡 속았어요 ㅋㅋㅋㅋ

 

 

이제 내가 살길은 은별이 증언이야..

 

만일 심수련쪽에서 오윤희를 죽였다는 증거를 내밀면

은별인 내가 약을 먹고 조기치매에 걸렸다는 걸 증명해줘야해.

천서진 대사

 

 

와... 끝까지 딸도 이용하는 천서진....

이 사실을 나중에 은별이가 알게되는데.....

 

 

 

 

 

#심수련 과 #로건리 의 기자회견!

보통 기자회견을 #주단태 와 #천서진 이 했었는데 ㅋㅋㅋㅋ

마지막 쯤 되니까 이 둘도 기자회견을..

 

항상 주단태와 천서진은 주식조작하려고 친한척 사과하는척했는데

이번에 사과는 찐!!

 

 

로건리가 가지고 있는 10조를 헤라펠리스 붕괴 피해자들, 복구하는데 쓰겠다고

수련의 돈으로도 피해자들을 위해 쓰겠다고 했다.

 

 

 

 

길거리 알바하고 있는 은별이랑 #마두기 샘이랑 만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자 웃음 포인트 장면인거같다

 

성악샘이 왜 뽕짝??!!

 

 

 

 

뮤직~~큐!

 

 

트로트를 이렇게 잘 불러도 되냐구요...

근데 립싱크 잘하시는거 같다. 입모양이랑 표정이랑 노래랑 찰떡이야

 

 

트로트 부르는 사이에 예전에 잘나갔던 모습을 떠올린 은별...

엄마가 몰락하면서... 은별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두기샘 귀염

 

역시 서울대구나...

고음이 일정한 피치를 잃지 않으면서 애절~~한게

마스께라를 울리는 미나리 같은 목소리라고나 할까?

마두기 대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리요???? 영화 그 미나리?!

 

 

 

 

#임슬옹 ??!!!

 

천서진의 두개골 사진이 다르다는걸 알게 되는 하윤철...!

천서진을 잡으러 가는데.. 왜 혼자가..

 

다른 환자의 차트를 바꿔치기한 천서진....

역시 청아의료센터도 천서진 패였어..!

 

 

 

로나가 내일 출국한다는 소식을 들은 #하윤철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애써 밝은 미소로 마지막 인사를 나누는데.....

 

 

 

들어가기 전 시신경이 다쳐서 시력을 잃은 하윤철이

로건리에게 로나의 모습이 어떻냐고 물어본다...ㅠㅠ

 

 

 

나와서 오열하는 하윤철...

 

둘다 울고 있어....

 

죽기전에 전달하지... 왜 안줬어 로나야ㅠㅠ

 

 

 

 

천서진이랑 몸다툼하다가 떨어진... 하윤철

싸늘한 시체가 된체 은별의 앞에 누워있는데....

 

 

 

천서진이 죽였다하니까 아니라고 자신이 직접 보기 전까진 못믿겠다며...

 

 

곧 직접 보게 되는데..

 

 

아니... 심각한 상황인데 웃는게 왜이리 이뻐요??!!

이러니 안 반할 수가...

 

오윤희는 너때문에 죽었어!

널 상대하려면 네 오른팔을 잘라야했으니까.

 

고상한척, 잘난척 위선좀 떨지마.

가식만 안떨었어도 오윤희는 감옥에서 나올 일 없었고 죽지도 않았을거야.

천서진 대사

 

 

 

늘 이런식으로 니 죄를 합리화 하면서 평생을 살아왔니?

심수련 대사

 

 

자기가 죽인걸 왜 남탓해유

 

 

엄마의 모습을 다 지켜본 은별....

충격을 받는데

 

 

은별이가 자신을 보고 있는줄 모르고 자신의 죄를 실토하는 천서진..

 

 

112에 신고하는 은별이... 괴물이 되는 엄마를 막기 위해서

엄마를 자기 스스로 신고한다..

 

 

엄마를 위해서 내가 어떤짓까지 했는데..

어떻게.. 어떻게 아직까지도 괴물인거야.....

하은별 대사

 

엄마를 외면하는 은별이..

 

놀라서 입을 다물지 못하는데...

 

내 인생은 완벽했어.

너만 내 인생에 나타나지 않았어도 내 가정이 깨질일도 없었고

주단태같은 인간이랑 엮일 일도 없었어.

 

은별이랑 나 은별아빠까지 우리가족 행복하게 지낼 수 있었어

천서진 대사

 

 

행복?? 넌 그럴 자격 없어.

앞으로 그딴 일을 니 인생에 절대 없을거야

심수련 대사

 

은별이가 보고 있다는 걸 알고 갑자기 급발진해서 수련을 절벽에서 밀친다...ㄷㄷㄷㄷ

 

오윤희가 죽었던 곳......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로건은 수련을 애타게 부르고

천서진은 자신이 안밀었다고...;;;;

네?! 증인이 경찰이에요....ㅎㅎㅎ

 

 

 

과연.... 심수련은 살았을까 죽었을까?

 

 

 

 

 

728x90
반응형